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집꾸미기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기본정보

산업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사원수
105명
(2019.07.08)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2.08.22
(7년차)
자본금
1억 9,817만원
(2018.12.31)
매출액
63억 3천만원
(2018.12.31)
대표자
노대영
주요사업
소프트웨어 자문,개발,공급,온라인정보 제공/생활용품,잡화 제조,도소매/화훼,농산물 도소매/서양식 음식점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75길 6 (역삼동, 에비뉴75) 7층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18년 매출액
63억 3천만원
작년 대비
195%
상승
업계평균 대비
82%
상승
2018.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8년 영업이익
-14억 1천만원
2018.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18년 당기순이익
-13억 1천만원
2018.1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8
07
80억원 추가 투자유치(누적투자액 110억원)
05
누적거래액 400억원 돌파
2017
06
자체 PB상품 런칭
2016
12
연 거래액 100억원 돌파
06
보광/디티앤/효성 20억 투자유치
2015
12
구글 선정 2015년 베스트 서비스
집꾸미기 스토어 오픈
03
포스코기술투자 10억 투자유치
2014
12
집꾸미기 안드로이드 런칭

고용현황

채용 History

7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7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안녕하세요,
인테리어 리빙 플랫폼1위 기업 주식회사 '집꾸미기’ 입니다.

집꾸미기는 2014년 런칭한 인테리어 리빙 관련 부문 1위 애플리케이션으로,현재는 페이스북 집꾸미기, 인스타그램 집꾸미기 등 관련 10여개 이상 채널을 운영하며 리빙 인테리어 분야의 미디어 커머스 원톱 플레이어로 자리잡았습니다.

집꾸미기는 탄탄한 매출 성과를 바탕으로, 플랫폼과 채널 내 미디어 커머스 이외에 자체 PB 브랜드 사업에도 뛰어들어 리빙 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인테리어 시공 B2B 사업, 광고 커머스 사업 등 다양한 신사업으로 더욱 사세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집꾸미기 대표 채널)
페이스북 ‘집꾸미기’ https://www.facebook.com/ggumim2013/
페이스북 ‘셀프인테리어’ https://www.facebook.com/bonginterior/
인스타그램 ‘ggumigi’ https://www.instagram.com/ggumigi/
인스타그램 ‘ggulhouse’ https://www.instagram.com/ggulhouse/
인스타그램 ‘원룸만들기’ https://www.instagram.com/oneroom.make/
인스타그램 ‘셀프인테리어’ https://www.instagram.com/self_interior/

(연혁)
2014.12 집꾸미기 안드로이드 런칭
2015.03 포스코 기술투자 10억 투자 유치
2015.12 구글 선정 2015년 베스트 서비스
2015.12 집꾸미기 스토어 오픈
2016.06 보광/디티앤/효성 20억 투자 유치
2016.12 연 거래액 100억원 돌파
2017.06 자체 PB 상품 런칭
2018.05 누적 거래액 400억원 돌파
2018.07 80억원 추가 투자 유치(누적 투자액 110억원)
2018.12 누적 거래액 600억원 돌파(예상)

[기업문화]
“직원이 진심으로 행복할 때 가치 있는 서비스가 나온다”

집꾸미기의 기업 철학입니다.

회사 설립 초반부터 확고했던 이러한 철학은 타 기업에서 볼 수 없는 따듯하고, 정직한, 또한 열정적인 기업 문화를 만들어냈습니다.

집꾸미기는 2014년 서비스 시작부터 지금까지 퇴사율 5% 이하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구성원이 20~30대로 젊은 조직이지만,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업으로 성취감을 함께 맛보는 기업 문화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기록입니다. 단기간의 성과로 능력을 판단하기 보다는, 중장기적으로 협력하며 아이디어를 내고 성과를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함’이 있기에 국내 최대 인테리어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습니다.

또 집꾸미기는 소비자들에게 정직함으로 다가갑니다. 수많은 인테리어 리빙 제품을 무한정 나열, 소개하는 것이 아닌, 직원들이 직접 사용해 본 후기를 기반으로 제품을 고르고 소개합니다. 좋은 상품과 인테리어를 정직하게 소개하자는 집꾸미기의 철학은 꾸준한 매출 상승과 신규 투자 유치 등을 이끌어내며 집꾸미기를 성장시켜 왔습니다. 이는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집꾸미기는 열정적입니다. 인테리어, 리빙 분야에서만큼은 집꾸미기 만큼 소비자와 제품을 이해하는 기업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400만명 이상의 집꾸미기 채널 팔로워와 높은 재방문율, 구매 전환율이 이를 증명합니다.

집꾸미기는 많은 복지 제도가 행복을 좌우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서로를 따뜻하게 배려하는 문화, 정직하게 일하는 태도, 거기에 업무에 대한 열정이 모여 직원을 행복하게 하며, 이것이 집꾸미기를 움직이는 원동력입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근무

연차

반차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교육비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사내시설·장애인지원

카페테리아

기타

자율출퇴근

카페음료

자유로운연차사용

자유로운 회식문화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75길 6 (역삼동, 에비뉴75) 7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T. 02-3771-1514, E. help@nicebiz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