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앤푸드
서양식 음식점업
33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서양식 음식점업
사원수
1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6.09.04
(15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이승민
주요사업
경양식점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1-4 삼경빌딩1층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마치 외국에 와있는 듯한 이국적인 칼라의 테라스와 맛있는 홈메이드 케익과 디저트, 그리고 주말 브런치와 신선한 샌드위치로 유명한 프리미엄 카페 CECI CELA (세시셀라)입니다. 2006년 압구정동 도산공원점 오픈, 2007년 방배동 서래마을점, 2009년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총 세군데 매장을 모두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즘 우후죽순 격으로 생겨나는 대기업 운영의 찍어놓은 듯 천편일률적이고 기계적인 프랜차이즈 매장이 아닌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커피와 케익, 샌드위치에 대한 열정과 정성을 최고의 목표와 가치로 삼는 오너셰프의 부띠크 숍입니다. 공장에서 찍어낸 똑같은 케익이 아닌 신선한 아이디어를 통해 만들어진 유니크한 음료메뉴와 샌드위치메뉴, 케익 메뉴는 세시셀라의 자랑입니다.

또한, 전국 일간지인 조선일보에서 매해 직접 찾아와 최고의 브런치카페, 디저트 카페로 기사를 취재해 갔으며, 인기 잡지인 보그. 바자, 메종, 신디더퍼키 등 셀수 없이 많은 잡지에 추천숍으로 소개되었습니다. 특히 와플의 경우 "신디더퍼키(중앙일보사 발행 여성패션잡지")에서 서울시대 와플로 유명한 카페 20곳의 와플을 에디터들이 시식하고 맛평점을 내린 기사에서 유일하게 별 다섯개를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세시셀라는 어느 도시, 어느 거리에서나 흔하게 마주칠 수 있는 프랜차이즈와는 차별화되는 사람의 아이디어와 손길이 느껴지는 내실있는 홈메이드 브런치&디저트 카페로 굳건한 캐릭터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근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생활편의·여가행사

건강검진

중식제공

석식제공

근무복 지급

식비/식권 지급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1-4 삼경빌딩1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