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
학원·어학원·교육원
166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학원·어학원·교육원
사원수
553명
기업구분
벤처기업
설립일
2012.01.02
(13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박찬용
대졸초임
3,255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에듀테크 밀당PT / 스쿨PT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동, 파크원) 파크원 타워1 39층, 밀당 오피스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80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5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우리는 Bugs가 싫어요!

2012년, 작은 사무실에서 한 개발자는 많은 버그 때문에 수정에 애를 먹고 있었죠. 그날따라 차가운 사무실에 난데없이 파리가 찾아왔습니다. 개발자는 속으로 생각했죠. `나는 개발 과정의 Bug도 싫고, 저 날아다니는 Bug도 싫어!`. 그 해 1월, 버그가 없는 서비스를 만들고 싶다는 작은 소망으로 시작한 `I Hate Flying Bugs`는 교육 데이터 리서치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온라인 교육 데이터라는 무기를 가지고 있던 `I Hate Flying Bugs`는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 교육만큼의 역할을 하고 싶어, 서비스를 전환해 공시생 교육 서비스를 거쳐 2019년 3월 중고생과 만나는 `밀당영어`를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세상에 없었던 AI 기술과 선생님의 돌봄이 함께 공부를 도와주는 `온택트(Ontact) 학습 관리`를 세상에 보여준 순간이죠.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버그가 없는 서비스를 만들고 싶어 하던 한 개발자에겐 어느덧 400명의 든든한 동료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밀당은 그동안 20만 명의 학생들을 만났습니다. 밀당에서 만든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체계적인 학습관리가 가능한 기술력과, 학생과 선생님의 고민과 해결이 담긴 18억 건의 소중한 데이터를 모았습니다. 이렇게 우리는 `개인화된 학습 환경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세상`을 만들고 있죠.

아무도 시도해보지 않은 분야에서 가장 효과적인 온택트 교육이 무엇인지 고민한 결과 카카오벤쳐스를 포함한 많은 투자 기관으로부터 Serise C까지 659억 원을 투자 받았습니다. 평균 나이 만 30살의 젊은 조직이 기술력과 가능성을 단 2년 만에 인정받은 것이죠.

/온택트 Ontact : 기술과 마음으로

많은 학생들에게 공부는 그저 억지로 해야 하는 것, 하기 싫은 것입니다. 강사와 강의가 훌륭하다고 해서 자연스럽게 공부로 이어지지 않는 것이 바로 그 이유 때문이죠. 여전히 많은 학생들은 여러 불편함과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누군가 공부 의지를 붙잡아 주리라 믿으며 학원과 과외를 떠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듣기만 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 아닙니다. `완전히 알 때까지` 온라인에서 학생의 공부 습관과 의지를 `온택트(Ontact) 학습관리`로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학생은 비대면으로 개별 맞춤형 강의를 수강하고 메신저를 통해 온택트 선생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과외 선생님의 모니터링을 `리얼타임 러닝 애널리틱스` 기술이 대신하고, 강의를 `강의 콘텐츠 및 학습 액티비티 시스템`이 대신합니다.

밀당은 기존 온라인 교육 업체들이 가지지 못했던 일 평균 93%의 높은 완강률을 달성했습니다. 밀당은 앞으로 오프라인 교육의 보완재가 아닌 대체재로서 교육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성장해나가고자 합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도서 구입비 지원

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동, 파크원) 파크원 타워1 39층, 밀당 오피스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