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7년차
2006년도 설립
100여 명
사원 수 (본사 기준)
벤처인증 중소기업
기업형태
800억 원
연 매출액
30세
직원 평균 연령
엠피인터렉티브의
파트너 관계사 수
월 평균 우수사원 프로모션
포상금 액수
네이버 공식 대행사 선정
벤처 인증 획득
기술연구소 설립
온라인 광고 클라이언트 수
엠피인터랙티브는 단순한 ‘대행사’를 넘어 고객사에게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온라인 광고 대행사다. 온라인 광고를 기반으로 하지만 온·오프라인의 미디어 믹스를 적절히 활용해 변화무쌍한 광고 시장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며 최고의 마케팅 성과를 내고자 노력하고 있다.
엠피인터랙티브가 집행하는 온라인 광고의 강점으로는 ‘다양성’을 꼽을 수 있다. 네이버, 카카오, 이베이, 구글, 페이스북 등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유수 매체는 물론 타게팅게이츠, 크리테오, 리얼클릭 등 우수한 도달률을 자랑하는 플랫폼까지 폭넓게 활용하고 있어 각 고객사와 꼭 맞는 온라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이다. 엠피인터랙티브는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오픈마켓광고 등을 통해 오프라인의 사용자를 온라인으로 설득시켜 다시 오프라인에서의 액션으로 이어지게 만드는 진정한 ‘마케팅 파트너’라 하겠다.
치밀한 타기팅 및 분석을
바탕으로 광고주의 ROI를
높이기 위한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한다!
입찰 관리와 스케줄
관리에 365일 24시간,
1분 1초도 허투루
보내지 않는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확하게 데이터를
분석해 광고 성과를
높인다!
각 광고 매체에 딱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도
엠피인터랙티브가
책임진다!
제대로 된 광고 결과
분석이 업그레이드된
넥스트 스텝을
가능케 한다!
클라이언트와 본인의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인재
목표를 위해 조직과 융화되어
협력하는 인재
엠피인터랙티브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명확하게 써주세요
면접은 일대일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경력자에 한해
실무전형을 진행합니다.
현재 회사 확장으로 상시 채용을 진행 중입니다. 취업이 힘들다 보니 여러 회사에 지원하는 공통 이력서들이 많이 보입니다. 서류전형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싶으시다면 엠피인터랙티브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명확하게 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경험 이력(네이버 검색 광고, SNS 광고) 및 관심 있는 마케팅 분야 등을 자세히 적어주세요.
온라인 마케터에게가장 필요한 건‘커뮤니케이션 능력’이다
커뮤니케이션 능력
분석력
책임감
창의력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에서 근무하고 있는 손승완입니다. 엠피인터랙티브는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분들의 니즈에 맞추어 온라인 마케팅을 컨설팅하고 대행하는 일을 하는 회사입니다. 오픈마켓팀은 주요 광고주들의 온라인 마케팅 운영을 도와드리는 팀이고요! 저는 오픈마켓팀 팀장으로서 고객사나 매체사와의 미팅을 진행하고 전일 광고 집행 현황과 광고주의 KPI 및 팀 목표 진행 상황을 체크해 문제점을 개선하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업무를 진행할 때, 저희가 담당한 매체에서 전체 마케팅 예산의 10%만으로 총 전환의 70%를 달성한 적이 있었어요. 담당자로부터 놀라운 결과에 대해 감사하다는 인사를 받기도 했죠. 이렇게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목표한 것 이상의 결과가 나왔을 때 큰 보람을 느낍니다. 반면 상품이나 서비스의 질이 평균 이하임에도 불구하고, 광고만 잘 하면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고객분들을 만날 땐 조금 곤란함을 느껴요. 상품, 서비스 기획 단계부터 마케팅 기획을 같이 하면 좋은데 아직까지 그런 인식이 부족한 듯 합니다. 업무적 고충은 이럴 때 느낀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광고 영업에대한 두려움을 없애라"
자신감
광고영업에 대한 두려움 극복
기획력
대인관계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 광고영업팀 박중재입니다. 광고영업팀은 네이버, 다음, 구글, 오픈마켓 등과 공식 계약이 되어 있는 상품으로 클라이언트들에게 운영 대행 계약을 해줌으로써 좀 더 효율적인 전략을 사용한 관리를 가능케 하는 부서입니다. 저는 광고영업팀의 관리를 맡고 있으며, 직접 클라이언트와 만나기도 하고 직원들이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 교육을 진행하거나 직원들이 클라이언트와 미팅을 가질 때 동행해주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광고 영업의 첫 단계는 커뮤니케이션입니다. 홈페이지를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곳에 노출시켜 유입을 증가시키고, 회사 홍보와 동시에 매출 증대를 가져올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하는 거죠. 추후 미팅을 통해 더 좋은 전략과 기획을 제시함으로써 클라이언트들에게 만족감을 드리게 됩니다.
광고 영업 업무에서는 소통이 가장 중요합니다. 클라이언트와 마케터가 얼마나 소통이 잘 되느냐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표를 한 경험이 많다면 업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고자 하는 의지와 배우고자 하는 자세를 갖추고 있다면 누구나 광고 영업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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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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