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엠아이티마스
컴퓨터시설 관리업
업계 2위
81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컴퓨터시설 관리업
사원수
25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3.08.01
(22년차)
자본금
3억원
(2023.12.31)
매출액
170억
대표자
김학원
대졸초임
2,700만원
주요사업
전산시설장비 유지보수,인재파견,소프트웨어 개발,공급/컴퓨터,주변기기 도소매/전자제품,노트북 리스렌탈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용산구 용산동3가 5-7 신우빌딩 3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233억 6천만원
작년 대비
4%
상승
업계평균 대비
13%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억 8,347만원
작년 대비
-77%
하락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3억 7,856만원
작년 대비
20%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63억 7천만원
작년 대비
12%
상승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컴퓨터시설 관리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1.09 쿠팡 ITO 서비스 계약
2020.07 NS홈쇼핑 Network 서비스 계약
2019.03 MH&Co.(ModernHouse, Butter) IT지원 서비스 계약
2019.02 한성자동차 IT지원 서비스 인력공급 계약
2018.12 AIA생명보험 DC Operations 계약
2018.12 한국투자증권 Linux Server 운영관리 계약
2018.11 한국IBM Technical Services Core Supplier 선정
2018.09 AMOREPACIFIC GROUP 창립73주년기념 우수협력사 선정 감사패 수상
2018.06 르노삼성자동차 임직원 및 아웃렛 IT지원 서비스 계약
2018.06 CISCO IT지원 서비스 계약
2018.06 PWC삼일회계법인 임직원 IT지원 서비스 계약
2018.05 교보생명 Linux Server 운영관리 계약
2018.03 한국투자증권 Control-M 운영관리 서비스 계약
2018.01 한국투자증권 PC보안솔루션 운영관리 서비스 계약
2018.01 교보생명 VDI(XenServer, XenDesktop) 운영관리 계약
2017.06 대신증권 VDI & Groupware & 문서중앙화 통합서비스 계약
2017.05 고려해운 정보시스템 최종사용자 지원 서비스 계약
2017.03 Thomson Reuters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7.01 IBM Global Core Supplier Business Partner 재인증
2016.11 대신증권 Clouding 서비스 관리 계약
2016.05 Nike Korea(이천공장) Technical 서비스 계약
2016.05 한국 필립모리스(주) EUS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5.11 AMOREPACIFIC 자재관리마스터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5.10 일진그룹 CSC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5.09 AMOREPACIFIC 아리따움 VPN 2800대 Install &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
2015.05 루이비통 직영점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4.11 일진그룹 DCS(현장)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4.08 SC제일은행 기업담당 지원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4.07 WPP & Paradise(워커힐 호텔)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4.04 NIKE Korea 직영점 & Helpdesk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3.11 교보생명 수도권 현장 지원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3.04 NIKE Korea VPN Outsourcing 계약
2013.01 AMOREPACIFIC SO 2.0 IT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2.09 한국 레노버 Web Manual Agent 계약
2011.04 NIKE Korea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10.12 한국IBM LCM(Life Cycle Management) Core Business partner사 선정
2010.09 ISO9001:2008, KS A ISO9001:2009 Upgrade 인증 획득
2010.04 교보생명 Helpdesk 운영 서비스 계약
2009.11 한국IBM On-demand Contact Center OPEN
2009.10 DOW Haas Chemical EUS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09.09 Dow Chemical ROH OSS 서비스 계약
2009.09 VISTEON&JLL&JLR&TNT EUS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09.08 한국IBM Shared Contact Center 운영 계약
2009.06 AMOS Professional EUS Total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08.10 (주)일진그룹 EUS-DCS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08.10 미쉐린 코리아 EUS-DCS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08.08 Aspentech Deskside IMAC 서비스 계약
2008.04 사노피아벤티스 EUS Outsourcing 서비스 계약
2007.12 (주)엠아이티마스 통합 IT Service Center 건립 (통합 헬프데스크 & 현장지원 서비스)
2006.12 BAT Korea 시스템운영 및 SAP&CRM Outsourcing계약
2006.07 농수산 홈쇼핑 시스템운영 Outsourcing계약
2006.05 Cisco Korea 시스템운영 Outsourcing계약
2006.04 Diageo Korea 시스템운영 Outsourcing계약
2006.04 LG Dacom 시스템운영 Outsourcing계약
2006.03 IBM Global Core Business partner사 선정
2005.09 한국IBM Core Business partner사 선정
2005.08 Dow Chemical 프린터 유지보수 계약
2005.08 NIKE DCS Out Sourcing 계약
2005.07 NOKIA 마산 DCS Out Sourcing 계약
2005.07 Lenovo korea Reseller 등록
2005.03 한국IBM SMB Telemarketing 계약
2005.03 한국IBM IGA Helpdesk Outsoucing 계약 체결
2005.01 한국IBM PCD사업부 Business partner사(Reseller) 선정
2005.01 DIAGEO 시스템 운영 Outsourcing계약
2004.12 DIAGEO PDA 유지보수 계약
2004.11 한국IBM Smartcenter 운영 Outsourcing계약
2004.11 한국IBM 감사패 수여
2004.10 NOKIA Korea CSC관리용역 계약
2004.09 ㈜효성 DCS 관리 용역 계약
2004.09 KPG Korea CSC/DCS Outsourcing Service 계약
2004.09 루이비통 CSC Outsourcing Service 계약
2004.09 한국화이자제약㈜ CSC/DCS Outsourcing Service 계약
2004.09 ㈜아모스프로페셔널 CSC/DCS Outsourcing Service 계약
2004.07 NHN(주) CSC/DCS OUTSOURCING 계약
2004.07 한국IBM IGS/BCS Delivery Partner 인증 획득
2004.03 SK사이버대학 HELPDESK 운영 계약
2004.02 SKC&C Business Partner등록
2003.12 ISO9001:2000, KS A ISO9001:2001 인증 획득
2003.12 (주)에뛰드 & 에뛰드대리점 Total Outsoucing Service 계약
2003.11 ㈜엠아이티마스 2003년도 추계 Workshop 개최
2003.11 ㈜CSIM/PIM Total Outsoucing Service 계약
2003.10 ㈜TIM Total Outsoucing Service 계약
2003.10 ㈜태평양 제약 Total Outsoucing Service 계약
2003.10 한국IBM주식회사 ㈜태평양 CSC/DSS Total Outsoucing Service 계약
2003.10 한국IBM(주)와 (주)태평양 전산장비 유지보수 계약체결
2003.09 한국IBM주식회사 Business Partner등록
2003.08 ㈜엠아이티마스 분사 설립
1998 (주)QRC 설립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엠아이티마스는 서버, Cloud, Business Application, PC 및 각종 전산장비 유지보수 및 HelpDesk운영, 소프트웨어 개발공급을 비롯한 Total Outsourcing Service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현재 한국IBM(주)의 Technical Core Business Partner로서 (주)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에스쁘아, 이니스프리, 아모스, 교보생명보험, 르노삼성자동차, COWAY, 한국IBM Contact Center, NIKE, 고려해운, 대신증권, 한국투자증권, NS홈쇼핑, Paradise그룹, Diageo, CISCO 등 선진기업들의 IT유지보수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기업목표]
우리 회사는 고객감동을 위하여 ISO9001 품질경영을 통해 끊임없는 변화를 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하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신뢰경영을 통하여 고객이 지불한 서비스 비용보다 고객이 받은 서비스 가치를 더 높게 만드는 고객감동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영이념]
* 인간존중 - 개인성장
* 미래창조 - 비젼창출
* 고객신뢰 - 고객우선

[사업분야]


[조직도]


[인재상]


[기업위치]


※ 홈페이지는 현재 수정 중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연차제도

경조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우수사원 포상제도

기업위치

서울 용산구 용산동3가 5-7 신우빌딩 3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