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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엠
메타엠그룹 계열사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업계 4위
6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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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사원수
8,76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9.07.01
(26년차)
자본금
120억원
매출액
3601억8천만원
대표자
신인수
대졸초임
2,813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텔레마케팅 인재파견, 앱개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725 (논현동, 보전빌딩) 6층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2,893억 2천만원
작년 대비
8%
상승
업계평균 대비
471%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163억 1천만원
작년 대비
7%
상승
업계평균 대비
878%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65억 8천만원
작년 대비
-26%
하락
업계평균 대비
343%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1,902억 2천만원
작년 대비
-21%
하락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아웃소싱·기타]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회사연혁
2019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오렌지라이프 KSQI 15년 연속 우수업체선정 감사패 수상
현대카드 협력사 보안점검 우수상 수상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지구촌 어린이 기업후원 감사장 수상
메타넷엠플랫폼으로 사명변경

2018 남구로센터 신설
빗썸 IPCC 구축 제공(500석 규모)
ISO 9001 / 14001 인증갱신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전자신문 특별상 수상
한국고객센터 기술부문 베스트 기술 최우수상
익산시장 지역발전 공로상
일자리창출 공로(국무총리)상

2017 구로센터 신설
메트라이프 생명 DEO (Digital Enabling the Organization) 프로젝트 감사패

2016 KSQI 인증 취득
서울특별시 표창 수상
대구시장 표창 수상
서울역 센터 신설

2015 종로센터 증설

2014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상담콜센터 KS인증 취득
프라임센터 신설
대구, 부산센터 증설

2013 마포2, 종로, 성남, 대방센터 증설
대구 2센터 신설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 (주)에스엔제이네트웍스 인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 - 아웃소싱 부문)

2012 앵커 에쿼티 파트너스 1,000 억원 투자 유치 (Anchor Equity Partners)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 태동 ITC 인수

2011 강남센터(메트라이프 생명)
KS인증 획득
충무로센터 신설
마포센터 신설

2010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 EGIOS인수
을지로, 신풍센터 증설

2009 명동 1센터 증설
대구 1센터 증설
대구시와 컨택센터 투자협약(MOU) 체결

2008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 수상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명동센터 증설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 (3년 연속)
한국 HR 리딩 컴퍼니 선정(컨택센터 부문)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2007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 (2년 연속)
삼성카드 최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2006년 서울시 민원콜센터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컨택센터 TM 부문 최우수상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
한국벤처케피탈협회 벤처기업 선정
스탁인베스트먼트로부터 20억원 벤터캐피탈 투자 유치
강남센터 신설
명동 1센터 신설

2005년 명동1센터 증설
대구1센터 신설
대구시와 컨택센터 투자협약(MOU)

2004년 채용전문회사 이지티엠 인수합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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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09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990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Overview
성공하는 기업의 파트너, ㈜메타엠은 금융, Commerce, 제조, 서비스, 콘텐츠 등
분야별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CRM Consulting부터 Customer Care, Customer Acquisition, Digital Platform, ASP 서비스와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의 혁신기술을 통한 차별화된 Total Marketing platform을 제공합니다.
1.Contact Center
최적의 Interactive Contact Center 보유 (좌석수 약 9,000 석)

2.인력 구성 및 양성프로그램
자체 Contact Center 구축·운영 전문가 보유
- 텔레마케팅 및 CRM 컨설팅 전문가
- 콜센터 아카데미 트레이너
- 전문 상담원 및 QA 모니터
전문 상담 인력 양성 프로그램
- 심리 상담 프로그램 운영
- 리더 양성 프로그램 운영
- IT 및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교육 프로그램 운영

3.기술력
CRM 기법을 통한 최적의 고객 Promotion
- 데이터 마이닝을 통한 고객 모델링
- 상품 및 고객성향 분석에 따른 캠페인 수행
World Standard System Solution
- IVR/FAX, TTS, ITI
- DB구축 Know-How 보유
System Solution
- IPCC(IP PBX, CTI, IVR, REC)
- 채팅상담솔루션(카카오상담톡 및 Co-browsing)
AI 구축 및 운영

4.프로세스
Intelligence Telemarketing 운영 Process보유
- 체계적인 Contact Center 구축 프로세스 TMR
- Call 효율 향상을 위한 인력관리 프로세스 보유
고효율 Profit Contact Center 운영 Process 보유
- 기업 비즈니스별 최적의 인력선발 시스템
- 정기/상시 교육 통한 최상의 상담 품질 유지
- 고객의 Needs 충족시키는 Output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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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인센티브

장기근속수당

사내시설

휴식공간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휴양시설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725 (논현동, 보전빌딩) 6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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