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골드퍼시픽
전기·전자·제어
10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2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7
(24년차)
자본금
175억 5천만원
매출액
65억
대표자
송상욱
주요사업
ASIC, 위성 DMB용 CAS Chip, 케이블카드(POD), 광통신부품(PLC)등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71 (신사동, 피에스그룹빌딩) 12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골드퍼시픽은 과거 비메모리 반도체칩 설계분야의 최고기업이라는 이미지의 서두인칩에서 벗어나 위성 DMB, MP3, Camera Phone 핵심기술 등을 아우르는 종합 Digital Multimedia 기업으로 재도약하기 위해 2004년 3월 26일자로 매커스(MAKUS)란 사명으로 새로운 발걸음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IT분야는 다양한 디지털 복합기술의 적용을 통해 소형화, 첨단화되어 가고 있는 과정 중에 있으며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시기 적절하게 편승하지 못하면 곧바로 낙오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MAKUS는 기존의 축적된 ASIC기술을 바탕으로 차세대 첨단 MOBILE 방송기술인 위성 DMB 칩 개발에 성공하여 상용화 하였으며 치열해지는 경쟁상황에 대비하여 원가절감 및 고부가가치 제품으로의 수익성을 계속 확보해 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기존 핸드폰을 급격히 대체해 가고있는 카메라폰의 핵심기술인 카메라모듈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한 씨티전자를 인수함으로써 카메라폰 부품시장에서도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씨티전자가 보유한 카메라모듈 기술은 130만화소 이상의 고화질을 구현하고 AF(AUTO FOCUSING), 광학줌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크기에 있어서도 타 경쟁업체보다 소형으로 제작이 가능하여 현재 국내외 유수의 카메라폰 업체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MAKUS는 이와같은 사업다각화를 통해 급변하는 환경에 신속히 대응하고 차세대 주력제품 발굴에 끊임없이 노력하여 외풍에 흔들리지 않고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더욱 강인해지는 모습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당사의 Vision인 Mainstream of Digital solution을 실현하여 Digital Multimedia시장을 선도하는 Leader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 임직원 뿐만 아니라 주주, 투자자 여러분들 모두가 보람을 느끼고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조직도]


[사업분야]


[기업비전]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생활편의·여가행사

건강검진

중식제공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71 (신사동, 피에스그룹빌딩) 12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