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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티아이에스
케이티그룹 계열사
그 외 기타 정보 서비스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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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그 외 기타 정보 서비스업
사원수
7,964명
(2023.12.31)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01.06.27
(24년차)
자본금
174억 1백만원
(2023.12.31)
매출액
5,929억 5천만원
(2023.12.31)
대표자
이선주
대졸초임
3,600만원
주요사업
전화번호,생활정보 안내서비스,전화번호 데이터관리,정보제공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158 (을지로4가, 삼풍상가) 10층 마케팅본부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사업분석

툴팁

기업의 주력 사업과 매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서류 전형 뿐 아니라 면접을 대비할 때도 알아두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또한 년도별 사업 및 매출 구성을 확인하면 기업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매출구성 현황을 바탕으로 상위 우선순위 4개 사업분야만 노출됩니다.
2023.03 기준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5,929억 5천만원
작년 대비
11%
상승
업계평균 대비
4178%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205억 2천만원
작년 대비
5%
상승
업계평균 대비
2308%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139억 2천만원
작년 대비
-13%
하락
업계평균 대비
921%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그 외 기타 정보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3
10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이동통신, 초고속인터넷/IPTV 최우수 인증
09
'타운보드TV' 사업, 대구교통공사 계약 체결
한국표준협회 「명예의전당」 10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05
9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02
국내 최초 아파트DX 솔루션'타운보드-ADS' 출시
2022
10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이동통신, 초고속인터넷/IPTV 최우수 인증
07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2015) 인증
06
'타운보드TV' 사업, 카카오모빌리티 제휴
05
8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03
'타운보드TV' 사업 개시
2021
10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이동통신 최우수, 초고속인터넷/IPTV 우수 인증
08
쿠쿠전자, 쿠쿠홈시스 마케팅 제휴협약 체결
06
신규 유통사업(총판) 운영 개시
05
7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02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운영개시
2020
12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ㆍ유료방송분야 1위 달성
10
컨택사업분야(83개 센터) KS인증
06
'114 마이콜백' 서비스 출시
05
6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01
대법원등기콜센터 운영개시
2019
12
TR(내국세환급)사업 영업양도 완료
10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ㆍ유료방송분야 1위 달성
07
'2019 서비스디자인 경진대회' 대상 수상
05
5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03
상호 변경: (주)케이티스 -> (주)케이티아이에스
01
고용노동부 안양콜센터 운영개시
2018
11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1위 달성
제3회 대한민국 컨택센터페스티벌 'Voice of Customer상' 수상
10
TR(내국세환급)사업 영업양도 결정
07
kt is ASP센터 'K Contact Hub' 개소
05
4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04
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 용산구청 유공기관 표창
03
대표이사 변경: 박형출 -> 김진철
01
[인천국제공항T2] 자동화 환급 운영개시
2017
11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1위 달성
10
'포켓닥터' 2017 한국품질만족도 병원건강정보앱 부문 1위 선정
09
2017 대한민국 고용친화 모범경영대상 인재경영부문 대상 수상
06
세계최초 모바일 택스리펀드 서비스 'KT Mobile Tax Refund' 출시
05
국내 유일 병원, 약국, 동물병원 통합 검색 앱 '포켓닥터' 출시
3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02
KT일산고객센터 개소
2016
12
114상호명 안내서비스 개시
11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달성
08
대구공항 내국세 자동환급서비스 개시
07
2016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고용노동부)
05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유ㆍ무선 전분야) 인증
03
대표이사 변경: 맹수호 -> 박형출
강원도청 고객센터 운영
02
즉시환급(사전면세) 서비스 시행
2015
11
고객컨택사업ISO 9001:2009 / ISO 9001:2008 인증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달성
08
롯데백화점 본점 내국세환급서비스 개시
kt버스쉘터 광고서비스 개시
06
알뜰폰(MVNO)사업 양도 완료
04
KSQI 유무선 통합 우수 콜센터 인증
03
고용창출100대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01
kt 고객서비스 일산센터 개소
2014
11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조사 유선분야 1위 달성
GWP코리아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팀성과혁신상 수상
09
'kt is 도심환급창구' 오픈 및 서비스 개시
07
중국 유니온페이(UPI)와 무인자동 내국세환급(Tax-Refund) 서비스개시
'M모바일' 브랜드 출시로 알뜰폰(MVNO)시장 진출
03
대표이사 변경: 전인성 -> 맹수호
호텔 숙박용역 부가세 환급창구운영사업자 선정(문화체육관광부)
02
국민연금공단 콜센터 운영 개시(서울 및 특수센터)
2013
12
KS Q ISO 9001:2009 / ISO 9001:2008 인증
기업대학운영기관 선정
사회공헌활동 관련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09
[인천국제공항] 자동화 환급 운영개시
세계최초 자동화 환급시스템 개발완료
05
서울의료원 콜센터 운영
03
경주시청 콜센터 운영
01
[김포국제공항] 환급창구 업무개시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콜센터 운영
한국방송 시청자 콜센터 운영
2012
12
대표이사 변경: 조성호 -> 전인성
11
동산의료원, 참포도나무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09
114 번호안내 앱(My114) 출시
06
한국전력 신규 및 재수주 6개 고객센터 운영개시
03
대표이사 변경 : 조성호
의료분쟁중재원 고객센터 운영 개시
01
kt강북 모바일 센터 직영운영
강원대병원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11
12
모바일광고서비스 출시
09
지역광고지 "ktis114" 출간
06
olleh 콜링크 서비스 출시
03
별정통신 4호 사업자 등록
01
중소기업청 콜센터 운영개시
2010
12
한국거래소 KOSPI(유가증권시장)상장
08
전북대학교 콜센터 운영개시
05
kt텔레캅 콜센터 운영개시
04
한국 보훈복지 의료공단 콜센터 운영개시
한국 환경공단 콜센터 운영개시
03
한국전력 인천본부 고객센터 운영개시
02
대표이사 변경 : 노태석
2009
11
(주)유엠에스앤씨, (주)케이에스콜, (주)코스앤씨 흡수합병
10
상호 변경 : (주)케이티스
09
차병원 통합콜센터 운영개시
08
PCS사업 매출100억원/ 유지가입자 3만명 돌파
07
강남세브란스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06
SkyLife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개시
05
사업개발단 출범
03
대표이사 변경 : 이병우
서울성모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02
부천성가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01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센터 운영개시
2008
11
114지역정보포탈 114.co.kr 오픈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운영개시
08
서울대치과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06
연세의료원 콜센터 업무개시
고대병원(안암) 콜센터 업무개시
03
윤리경영 재정 선포
02
KTF PCS 마포 영업대리점 오픈
01
경희의료원 전화예약실 운영 개시
한겨레신문사 고객센터 운영 개시
조선일보 독자센터 운영 개시
국민연금공단 서울콜센터 운영 개시
2007
12
DSL(LIG)콜센터 업무개시
건강보험공단 콜센터 업무개시
삼성테스코 콜센터 업무개시
11
교통안전공단 콜센터 업무개시
어드밴텔 콜센터 업무개시
09
SkyLife(DRC) 콜센터 업무개시
농협 콜센터 업무개시
114로밍 플라자 개소(김포공항)
김안과 콜센터 업무개시
08
SkyLife(광주) 콜센터 업무개시
06
2012 중장기계획수립 및 KOIS 2012 비젼 선포
인천길병원 콜센터 업무개시
05
Skylif(OB)콜센터 업무개시
114 BIZ 서비스(MMS) 출시
일산병원 콜센터 업무개시
04
현대통신 콜센터 업무개시
서울의료원 콜센터 업무개시
03
정부민원안내 콜센터 업무개시
2006
12
경찰청 콜센터 업무개시
114안내 SMS전송서비스 개시
11
아이세이브존 콜센터 업무개시
09
KT Tel-Plaza 광주점 운영 개시
이러닝 영어교육 사업 운영개시(www.114english.co.kr)
KT FM 상담센터 운영 개시/ 분당 차병원 콜센터 업무 개시
07
중소기업 공동A/S 콜센터 운영 개시
벅스 콜센터 운영 개시
06
창립 6주년 기념식 및 2012 중장기계획수립 및 KOIS 2012 비전 선포
KMS ASP 임대사업 운영 개시
04
서울시립 보라매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경희대 동서신의학 병원 콘센터 업무개시
03
대표이사 변경 : 이상호
02
KT Tel-Plaza 운영개시
한국리모텍 콜센터 업무개시
01
도봉콜센터 ASP 업무개시
2005
11
삼천리도시가스 콜센터 업무개시
장애인고용콜센터 업무개시
10
ACE 보험콜센터 업무개시
09
만도맵콜센터 업무개시
08
선불카드출시
07
씨티은행 ASP 업무개시(이태원)
06
창립 4주년 기념식
일산동국대학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05
115전보센터 통합운영(서울,부산 -> 서울)
03
아산병원 콜센터 운영 개시
자사브랜드 114Navi 네비게이션 신상품 출시
신경영시스템 도입
02
본사 이전 : 여의도동
01
자사브랜드 114GPS 신상품 출시
한국일보 LEADING COMPANY 선정(콜센터 분야)
KT콜센터 통합운영(1,2센터 -> 2센터)
2004
12
KT차이나 중국심양컨텍센터 협력 체결
KT고객센터 우수협력업체 인증
ONLY 114 서비스 개시
VK 콜센터 운영 개시
KT커머스 콜센터 운영 개시
11
Only 114 사업 개시
한국씨티은행 콜센터(ASP)운영 개시
114 생활안내서비스 개시
KGB 콜센터 운영 개시
10
씨티은행 콜센터 업무개시
데이콤시내전화 114안내서비스 제공
06
청호나이스 콜센터 업무개
창립 3주년 기념식 및 제2기 출범식
대표이사 변경 : 박균철
국민연금관리공단 콜센터 업무개시
04
2004 서비스 만족 대상 수상(한국일보)
02
근로자파견사업 허가 획득
01
선박무선전화 접수센터 업무개시
2003
11
114안내번호 안내서비스 요금 인상(100원->120원)
10
신규사업 매출목표 100억 조기달성
08
개인비서서비스 실시(업무개시)
07
115콜센터 업무개시
본사 조직개편(4본부 12부 1팀 1실 1센터->4본부11부1팀1실1센터1연구소)
06
KOIS 창립 2주년 기념식
01
본사 조직개편(2본부6부 => 4본부 12부 1팀 1실 1센터)
KT 110고객센터(강북, 강원) 업무개시
2002
12
KT 110고객센터 수주 1위달성(강북,강원)
유,무선인터넷 사업개시
11
타사업자(SK텔레콤) 직접연결서비스 확대시행
타사업자(LG텔레콤) 직접연결서비스 시행
07
지점명칭 변경(지역 지사 -> 지역 본부로 개정)
06
한국인포서비스(주) (KOIS)창립 1주년 기념식, KOIS기업비전 선포
05
114번호요금 인상(80원 => 100원)
04
우선번호안내사업 1억원 돌파
03
타사업자(KTF)직접연결서비스 시행
02
KT별정통신 사업 개시
01
KT수도권 강북본부 및 강원본부 관내 110번 고객센터 운영
KT 고객센터 운영
2001
12
우선번호안내 서비스 출시
고객센터 운영사업 수주(KT강북 110번)
안내시간광고 서비스 출시
우선번호안내서비스 개시
11
별정통신 제2호 사업등록
10
한국텔레마케팅 협회 가입
07
법률자문법인 선정(회계,법률,노무법인)
창립 기념식
114 번호안내사업 개시
06
대표이사 : 고원상
한국인포서비스(주) 설립((주)케이티 114번호안내서비스 사업 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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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해 가치있는 통신서비스와 차별화된 유통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는 기업.

비전- No.1 고객서비스, ktis

목표- 고객 감동의 서비스 실현

핵심가치- 1등 ktis -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글로벌 1등을 지향하다.
고객 최우선- 고객 최우선으로 회사의 모든 역량을 결집한다.
Single KT- 경청과 협업으로 부서간 벽을 허물고 전체가 하나같이 움직인다.
정도 경영- 올바른 의사결정과 윤리적 판단으로 회사의 미래를 도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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