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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티씨에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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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통신서비스
업계 3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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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사원수
9,000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01.07.02
(24년차)
자본금
238억원
매출액
9677억
대표자
박경원
대졸초임
2,813만원
주요사업
114번호안내, 우선번호안내, 콜센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대전 서구 갈마로 160 (괴정동, KT인재개발원) .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사업분석

툴팁

기업의 주력 사업과 매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서류 전형 뿐 아니라 면접을 대비할 때도 알아두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또한 년도별 사업 및 매출 구성을 확인하면 기업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매출구성 현황을 바탕으로 상위 우선순위 4개 사업분야만 노출됩니다.
2023.03 기준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6,351억 9천만원
작년 대비
7%
상승
업계평균 대비
7600%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14억 8천만원
작년 대비
-29%
하락
업계평균 대비
19570%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97억 2천만원
작년 대비
-26%
하락
업계평균 대비
3311%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네트워크·통신서비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2 12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 획득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대전광역시 `자원봉사 우수기업` 대전시장상 수상 10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최우수기업 9년 연속 선정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11년 연속 선정 04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인증 획득 03 KT고객센터 스티비어워즈 5년 연속 수상 2021 12 대전광역시 `자원봉사 우수기업` 인증 획득 ISO27001(정보보호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11 통계청 주관 `대규모 조사 유공기관` 기획재정부 장관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최우수기업 8년 연속 선정 06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품질지수) 우수기업` 10년 연속 선정 02 KT고객센터 스티비어워즈 4년 연속 수상 2020 12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우수기업 7년 연속 선정 10 ISO9001:2015(품질경영시스템) 재인증 획득 ISO45001:2018(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11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대전광역시 주관 `매출의 탑(5천억원)` 수상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9년 연속 선정 04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사내벤처 육성 운영기업’ 선정 2019 12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기업` 재인증 획득 11 대전지방고용노동청 주관 `일·생활균형 우수기업 우수상` 수상 10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6년 연속 선정 05 ≪114 안부확인≫ 서비스 출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8년 연속 선정 03 인천국제공항 주관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우수상` 2년 연속 수상 2018 11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5년 연속 선정 07 한국표준협회 주관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2년 연속 수상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7년 연속 선정 2017 12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11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07 ‘루트리’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천연화장품 부문 1위 수상 06 ‘콕콕114’, Google play ‘대한민국 앱의 숨겨진 보석’ 선정 05 고용노동부 주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관 선정 2016 12 2016년 노사문화대상 수상 11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2년 연속 1위 11 콕콕114 ‘앱어워드 코리아 2016 올해의 앱’ 생활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07 고용노동부 일家양득 우수기업 선정 05 후후앤컴퍼니 정식 출범 05 KSQI 서비스품질지수 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01 후후, ‘MWC 글로모 어워즈 수상’ 후보 선정 01 일자리 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2015 12 일자리 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12 후후, ‘스마트 앱 어워드’ 3년 연속 대상 수상 11 ‘콕콕114’ 2015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 수상 10 후후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 09 자산관리공사, 전국품질분임조 대통령 금상 수상 08 2015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고용노동부) 03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2014 12 후후, 스마트앱어워드 기능향상분야 대상 수상 12 여성가족부 가족친화 기업 인증 획득 05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표창 04 국내 최대DB 전화번호 검색앱 후후114 출시 03 모범납세자 국세청장 표창 수상 02 한국윤리경영대상 복지제도 부문 수상 02 배터리 공유 케이블 `빨대` 출시 2013 11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특별상 수상 11 “후후”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상 11 국내 최대DB 전화번호 검색앱 후후114 출시 08 스팸차단앱 `후후` 출시 07 5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한국서비스진흥협회) 2012 12 ‘스마트 114’ 앱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06 ‘대전광역시 품질경영 혁신 분임조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2011 10 한국재무경영대상수상 09 대전시 매출의 탑수상 (3천억원의 탑) 09 SMC 사업진출 04 남녀고용평등실현 고용 노동부 장관 표창 01 KS 인증획득 (한국 표준협회) 2010 12 고용창출 우수 100대 기업 선정 (대통령명의 인증) 09 코스피 상장 07 여성친화기업 인증 04 ISO 9001:2008획득 03 가상콜센터 환경부장관 표창 02 2015 비전 선포 2009 11 ktcs 출범 (kt그룹 콜법인 통합) 09 건강보험공단 콜센터 수주 05 노동부 콜센터 운영 02 도미노피자 콜센터 운영 01 서울 염창동 본사 사옥 마련 2008 09 생활정보안내 서비스 개시 06 리서치센터 오픈 2007 12 114Biz서비스 개시 10 서비스 품질 혁신 대통령표창 수상 07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3회 연속 인증 07 복무관리시스템 전사확대 07 114 간접연결 (SMS문자) 서비스 개시 06 CCM (소비자불만자율관리 프로그램) 도입 선포 및 사내방송개시 04 고용지원센터 기업지원제도 활용우수기업 감사장 03 모범 납세자 선정 국세청장표창 수상 2006 11 kiod2010 비전 선포 06 창립 5주년 맞아 새로운 CI선포 04 “남녀고용평등우수기업” 국무총리표창 수상 2005 12 2005년 노사문화대상 노동부장관상 수상 10 Let`s 114 "2005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연속 2년) 09 2005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노동부주관) 09 2005 포브스 경영품질대상 수상 노사화합부문 07 2005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2회 연속 선정(산업자원부기술표준원주관) 05 한국경제신문사 주최 “2005 신품질혁신상” 수상 2004 12 한국아웃소싱 서비스 대상 고객관리 부문 우수상 10 Let`s 114서비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07 2004 이노비즈 가치 투자 유망기업 선정 2003 07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획득 06 koid 기업문화선포 03 koid 콜센터 개소 01 KT100센터 수탁운영(4개지역)개시 2002 12 Let`s 114인터넷 포털서비스 개시 06 koid기업비전 선포 06 koid 기업비전 및 중기경영전략 선포 02 KT별정통신사업 영업개시 01 KT콜센터 (100/110) 도급운영 개시 2001 12 우선번호안내 서비스 개시 07 114번호안내사업 수탁운영 개시 06 한국인포데이타(주)설립 05 114번호 안내사업분사화 KT이사회 결의 1935 10 114번호안내서비스 개시 ※ 본 내용은 해당 지사(지점, 대리점)의 정보가 아닌 본사의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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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85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21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kt cs의 컨택센터사업은 kt를 제외한 대외기관 및 기업의 고객센터를 아웃소싱하는 사업입니다.
kt cs는 컨택센터 운영은 물론 컨택센터 구축, 전문인력양성, 컨설팅 등 CS토탈솔루션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국민카드, 노동부 등 전국적으로 70여개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을 아우르며 전국적으로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kt cs는 국내 1위 규모를 자랑하며 우수한 수준의 상담품질시스템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kt cs는 자체 개발한 고객센터 운영시스템인 ‘SMILE(Smart Management In Leading Evolution)’을 자사 고객사인 대전시청과 kt파워텔 고객센터에 성공적으로 적용,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kt cs가 운영하는 한국 예탁결제원 고객센터는 최근 ISO 9001:2008 국제인증을 획득하며 우수한 상담품질경영체계를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 이 밖에 자산관리공사 콜센터 KS인증 획득, 대전시 품질경영 혁신분임조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등 공신력 있는 수상이력을 통해 kt cs의 우수한 콜센터 사업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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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연금·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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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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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출산휴가

육아휴직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인센티브

야간근로수당

야간교통비 지급

임직원 할인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기업위치

대전 서구 갈마로 160 (괴정동, KT인재개발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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