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은행·금융
사원수
1,562명
기업구분
대기업 계열사·자회사
설립일
2011.03.02
(14년차)
자본금
4,600억원
매출액
-
대표자
이창권
대졸초임
2,600만원
주요사업
금융 서비스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30 (내수동, 대우빌딩) (주)KB국민카드

기업이슈

연혁

2013.1.17 2013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기업 1위 `KB국민카드` 선정(디지털조선일보)
2013.1.17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6년 연속 수상 (한국경제)
2013.1.30 2013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1위 `KB국민 아이사랑카드, KB국민 고운맘S카드` (조선에듀케이션)
2013.2.6 2013 한국경제를 움직이는 인물『KB국민카드』선정 (포춘코리아)
2013.2.14 2013 대한민국 베스트 뱅커 대상 - 베스트 여신전문금융인『KB국민카드』선정 (서울경제)
2013.3.27 2013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KB국민카드』 선정 (한국경제)
2013.3.28 매경 제 18회 금융상품 대상『KB국민 혜담카드』 선정 (매일경제)
2013.4.3 2013 국가브랜드 대상『KB국민카드』 선정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2013.4.1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KB국민카드』 선정 (한국능률협회)
2013.4.25 2013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KB국민카드』 선정 (조선경제i)
2013.4.29 2013 상반기 우수 브랜드『KB국민 직장인보너스체크카드』 선정 (세계일보)
2013.5.3 2013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KB국민카드』 선정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2013.5.11 2013 소비자대상『KB국민카드』선정 (한국소비자학회)
2013.5.20 2013 아시아경제 상반기 히트상품『KB국민 직장인보너스체크카드』 선정 (아시아경제)
2013.5.29 2013 최우수경영대상『KB국민카드』 선정 (한국경영학회)
2013.5.30 2013 서경 상반기 베스트 히트상품『KB국민 직장인보너스체크카드』 선정 (서울경제)
2013.6.11 인터넷소통지수(ICSI)?소셜소통지수(SCSI)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카드부문 소셜미디어 경쟁력(고객만족) 1위 『KB국민카드』 선정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
2013.6.26 2013 상반기 헤럴드경제 고객만족 베스트 브랜드『KB국민 혜담2카드』 선정 (헤럴드경제)
2013.6.27 201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KB국민카드』 선정 (한국표준협회)
2013.6.28 2013 상반기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KB국민 혜담2카드』 선정 (서울경제)
2013.6.28 2013 상반기 히트상품『KB국민 혜담2카드』 선정 (세계일보)
2013.7.18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KB국민 혜담2카드』 선정 (한국경제)
2013.9.30 201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B국민체크카드』3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3.10.22 201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체크카드 부문 선정 (브랜드스탁)
2013.10.24 2013 소비자의 선택 3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선정 (중앙일보)
2013.10.30 2013 대한민국 금융혁신대상 소비자금융 부문 KB국민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 선정 (머니투데이)
2013.11.22 2013 매일경제 광고대상 경제금융 TV 부문 KB국민 앱카드-KMOTION (매일경제)
2013.11.28 제6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은행카드 부문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
2013.12.2 제5회 2013 서울 석세스 대상 경제부문 카드대상 KB국민카드 (서울신문)
2013.12.11 2013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금융교육 부문 KB국민카드 (조선경제i)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0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 Trust
국내 최고의 신용도와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생활금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한다.
- Pride
고객이 KB국민카드를 사용함으로써 서비스와 혜택에 자부심과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 Convenience
고객이 KB국민카드를 사용하면서 최고의 Total Life Finance Care를 서비스 받도록 한다.
- Synergy Engine
KB금융그룹의 중추적 수익 창출원 역할 및 계열사간 New Biz 발굴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한다.
- Sustainable Value Creator
지속적 수익창출을 통해 KB국민카드 및 KB금융그룹 전체의 기업가치를 제고한다.
- Market Leader
선도적 상품, 회원 마케팅 등에 있어 KB금융그룹내 주도적 역할 수행 및 창의적 Biz를 영위한다.
- Customer Insight
소비자의 생활금융에 대한 경쟁사와 차별화 된 깊은 이해와 고객의 니즈를 먼저 이해하고 서비스 하도록 한다.
- Professionalism
전업계 카드업에 맞는 전문적 업무 역량을 확보하고 우수인재를 육성한다.
- Competitiveness
시장경쟁에 우위를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정기휴가

경조휴가

포상휴가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인센티브

정기보너스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임직원 교육비

각종 기념일 선물

휴가비

성과급

보육수당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사내시설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편의·여가·건강

해외여행 지원

기업위치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30 (내수동, 대우빌딩) (주)KB국민카드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