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0년차
2003년 설립
70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800억 원
연 매출액 (2021년도 기준)
AJ전시몰 마케팅 대행
빙그레 아카페라 프로모션
그린컴퓨터아트학원 마케팅 대행
페디즈 앱 출시 캠페인
비상교육 마케팅 대행
패션플러스 마케팅 대행
남녀고용평등유공포상 장관표창 수상
인재육성형중소기업 지정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LG전자 글로벌 마케팅 대행
LG홈인 마케팅 대행
수면공감 마케팅 대행
아몬드 브리즈 마케팅 대행
하나은행 합 출시 마케팅 대행
대한민국 일자리으뜸기업 선정
일자리창출 유공포상 국무총리표창 수상
아이스크림 홈런 마케팅 대행
U+Shop 마케팅 대행
카플랫 마케팅 대행
SK증권 마케팅 대행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A+에셋 마케팅 대행
본아이에프(본죽,본도시락) 마케팅 대행
신세계면세점 마케팅 대행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여성친화일촌기업 선정
부설연구소 설립
U+알뜰모바일 마케팅 대행
한국 미스미 마케팅 대행
애큐온, 유한킴벌리 마케팅 대행
전사 해외 워크샵(괌)
ASP사업진출
시사YBM 마케팅 대행
토요타코리아 마케팅 대행
리더스코스메틱 마케팅 대행
전사 해외 워크샵(사이판)
(주)하나애드아이엠씨 법인설립
하나애드는 브랜딩부터 퍼포먼스, 콘텐츠 제작 및 개발까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통합 컨설팅을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지난 20년 간 축적해 온 노하우와 최적화된 프로세스는 고객사의 캠페인 목표 달성을 가능하게 하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여 광고 성과를 극대화 하며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콘텐츠를 생산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여 줍니다.
하나애드의 광고주 유지율은 67%, 평균대행기간은 4년입니다. 많은 광고주들이 하나애드를 선택하는 이유는 마케터들의 역량에 있습니다. 스마트하고 크리에이티브한 65명의 전문 인력이 바로 하나애드가 가진 원동력이기 때문입니다. 오랜 경험과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전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가들이 모여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을 가진
사람
헌신
모든 일에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사람
포용
다양성을 수용하는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
노력
지속적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는
사람
경영전략실 권우현 실장
모집분야별로 입사지원서상 질문에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각 질문에 최대한 솔직하고 자세하게 자신이 학습하고 경험했던 내용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경험하거나 학습한 바가 없다면 ‘어떻게 학습하고 노력할 것인지’ 구체적인 실행 계획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지원자가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내용을 좀 더 구체적으로 확인하는 단계로, 면접관들은 지원자가 질문의 핵심을 잡아내는 능력, 그에 대한 답변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표현하는 능력을 비중 있게 평가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비중 있게 평가합니다. 면접관의 질문 의도를 파악하기 위해 반문할 수 있는 용기, 장황한 설명보다 결론과 핵심을 먼저 얘기하고 간결하게 부연하는 것이 자신을 어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가워요. 하나애드 마케팅전략1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한나 대리입니다. 마케팅전략1팀은 광고 효율을 높이는 업무를 진행하는 부서예요. 광고주의 니즈를 파악해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계정을 관리하죠. 현재 검색광고로 브랜딩 및 세일즈 캠페인을 담당하고 있는데, 광고 데이터를 분석해 캠페인 특성에 맞는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제안하거나 모니터링을 통해 진행하고 있어요.
출근하자마자 광고 데이터를 가장 먼저 확인해요. 데이터의 변경 추이를 보면서 이슈 사항은 없었는지, 계획한 전략대로 운영이 잘 되고 있는지를 파악하면서 광고 전체를 리뷰하고요. 그에 따라 오늘 진행해야 하는 액션을 파악하고 수행하며, 필요에 따라 광고주에게 제안을 하기도 합니다.
안녕하세요. 하나애드 브랜드전략실 콘텐츠마케팅팀1팀 우선아 사원입니다. 브랜드전략실 콘텐츠마케팅 1팀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SNS 채널 운영부터 콘텐츠 기획까지 여러 분야를 다루고 카드뉴스나 이미지 기획, 카피 문구 작성 등 고객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어요.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똑같은 경험이라도 받아들이는 사람의 시선과 태도에 따라 그 경험은 완전히 다른 결과를 낳기 때문인데요. 어떤 유행어나 인기 콘텐츠를 접하게 됐을 때 재미있다는 생각을 넘어, 이 콘텐츠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 열광하는 타겟층, 브랜드 적용 방법 등을 생각해 보고 살짝 비틀어 보면 더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콘텐츠가 나오는 것 같아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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