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진화전기통신㈜
전기·전자·제어

기본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3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4
(25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김정환
주요사업
LPS 설계 및 SPD 제조, 설치, 보수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170번길 41-13 (관양동, (주)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5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8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21세기 를 눈앞에 두고 있는 현 시점은 전기, 전자산업이 고도로 발달하여 점진적으로 다기능, 소형화되면서 주위의 사용환경이나 이상전압, 전류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기능, 소형화되어 가는 제품들은 전기전자파의 장애(EMI, EMC)에는 치명적으로 기능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도 국내에서는 전기전자파 장애에 대한 국내환경에 잘 적응하지 못하는 외국의 기술에 의존해 왔습니다.



작게나마 90년대초의 진화전기통신㈜에서 한국전기연구소와 공동으로 이 분야에 대한 연구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더구나 EMI, EMC 분야는 방대하고 적용범위가 넓은 분야이며 국내에서는 아직까지도 미개척분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활동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관련업계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도편달로 명실공히 한국형의 EMI, EMC 대책회사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대표자 인사말]
2008년 현재 나날이 발전을 거듭해 가는 전기. 전자산업 속에서 탄생되는 다기능, 소형화된 제품들의 홍수 속에 살아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종 기기들은 주변의 환경이나 이상전압, 전류에 아주 민감한 반응을 나타냅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들은 특히 국내의 환경 속에서는 전기, 전자파(EMI/EMC)의 피해에 치명적인 성능의 상실을 보입니다. 과거부터 이러한 피해에 대한 대책으로 국내의 환경에서는 잘 적응하지 못하는 외국의 기술이나 제품에 전적으로 의존해 오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당사는 이에 순수 국내기술 개발의 필요성을 자각하고 1993년 2월 국내 서지 보호기(Surge Protector) 제작과 전기, 전자파(EMI/EMC)의 피해에 대한 대책의 필요성에 부응하고자 회사를 설립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더구나 본 분야는 아직 전문가의 인식 부족과 그 적용 분야가 넓은 관계로 해야 할 일이 많은 미개척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 속에 더욱 더 발전해 가는 명실공이 한국형 EMI/EMC 대책 수립 및 제품 제작회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생산품목]
EMI / EMC 대책 및 각종 SURGE 보호기

[기업위치]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근무

정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생활편의·여가행사

중식제공

기업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170번길 41-13 (관양동, (주)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5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T. 02-3771-1514, E. help@nicebiz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