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아이유노글로벌
방송·케이블·프로덕션
216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방송·케이블·프로덕션
사원수
160명
기업구분
외국계(외국 투자기업)
설립일
2004.09.03
(16년차)
자본금
7억원
매출액
156억
대표자
유승희
주요사업
콘텐츠현지화서비스(자막/캡션/더빙/영상기술 등), 포스트프로덕션, S/W 연구개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6길 19, 상암디지털드림타워 11, 12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0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IYUNO Media Group 은 콘텐츠 현지화 서비스 (자막/캡션/더빙/영상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 를 전 세계 47개의 고유 언어로 제공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2002년에 한국의 작은 번역회사로 시작하여 2019년 현재는 약 650여명의 정직원과 전 세계 15개 지사를 보유한 글로벌 콘텐츠 현지화 기업으로 발전하였습니다. 2018년 4월에는 SoftBank Ventures Asia로부터 26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였고, 최근 5년간 평균 성장률이 50%에 달할 정도로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빠르게 성장하여 글로벌 미디어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기업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특별히 IYUNO Media Group 한국지사는 가장 먼저 설립된 지사로, 각 분야 최고 수준의 역량을 갖춘 160여명의 인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오퍼레이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군에서 핵심 역할을 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유수한 콘텐츠 제작사, 방송사 및 OTT 기업들과 탄탄한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수많은 프리랜서와 유기적인 협업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지사는 전 세계 IYUNO Studios 중 최고의 규모와 최첨단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어 더빙, 극장용 영화 사운드 후반 작업 및 색 보정을 포함한 포스트 프로덕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모든 IYUNO Media Group의 임직원은 미디어 콘텐츠가 언어와 지역, 그리고 문화 등의 제약을 뛰어넘도록 하는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 모든 과정을 함께 만들어갈 IYUNO Media Group의 새로운 동료를 기다립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기타

탄력근무제

기업위치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6길 19, 상암디지털드림타워 11, 12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