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라인컴
전시, 컨벤션 및 행사 대행업
4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시, 컨벤션 및 행사 대행업
사원수
16명
(2016.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06.09
(25년차)
대표자
김대달
주요사업
광고 행사,대행, 전시 기획,연출,인력파견,국제회의/부동산 임대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문정동, 문정역테라타워) 문정역테라타워 A동 1315호

재무분석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0년 영업이익
-2억 4,552만원
2020.12기준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0년 자산합계
52억 2천만원
작년 대비
3%
상승
2020.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전시, 컨벤션 및 행사 대행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6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인터라인컴은 이제 갓 10살 베기 어린이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한편으로 그만큼의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 그리고 젊음의 애너지를 가진 기업이며, 오늘도 건실하고 튼튼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06년을 맞이한 이 시점에 우리가 굳이 변화의 모티브를 찾고자 한 것은 행동하는 기업으로서의 고결함(성실)을 바탕으로 우리의 가치와 행동이 정렬되어 있을때에만이, 우리는 성장할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Sense Making의 재능과 경험이 필요한 경쟁의 새시대 마켓시장에서 오늘과 미래를 직관(Insight)할 수 있는 예측(Forecasting)의 패러다임 구축을 통해 행동하는 지식인으로서, 엔터테이너로서, 커뮤니케이션의 전사자(Transfer)로서 우리를 믿고 신뢰하는 여러분들께 충실히 다가서겠습니다.

[기업철학]


[목표]
타사가 모방하기 곤란한 경험 가치를 구축하기 위한 인터라인컴만의 독자적인 경험 가치 구축
신경제 시대의 트랜드에 맞는 현장 중심의 이벤트 마케팅 및 프로모션 기술의 적용 (Adaptation)을 하여 행사 노출 비용을 최소화 하면서 클라이언트와의 장기적인 관 계를 형성을 위한 충성도(Loyalty) 구축
우리의 기업 충성도 만큼 변하지 않는 고객 로열티를 위해서 우리가 고객에게 제시 한 약속을 효과적이고 시의 적절한 방법으로 실행하는 기업이 지속적인 경쟁 우위 를 달성할 수 있다는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관계 구축
확고한 경쟁 우위를 획득, 유지할 수 있는 것은 각 분야별 유능한 인재를 확보하여 정착(Adaptation & Training)시키는 기업이 되고자 인재등용 및 가치개발 구축
수직통합이라는 기업형태에서 탈피하여 각종 형태의 이벤트 전략적 제휴를 중시하는 유연한 기업형태로의 전환 구축

[사업영역]
이벤트, 세일즈프로모션, 다이렉트마케팅, 전시, MICE 대행, 인터넷 서비스, S/W개발, 옥외광고




[조직도]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문정동, 문정역테라타워) 문정역테라타워 A동 1315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