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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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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씨에스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7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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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1,50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8.11.30
(27년차)
자본금
20억 6천만원
(2023.12.31)
매출액
580억
대표자
김석중
주요사업
전화상담 아웃소싱,인력파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대전 중구 은행동 한솔그린타워 10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242억 2백만원
작년 대비
-7%
하락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8,946만원
작년 대비
-88%
하락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13억 1천만원
작년 대비
640%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222억 6천만원
작년 대비
1%
상승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4
06
노사문화우수기업
2013
03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 고객센터 수주관련 종료
02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 검침용역 수주
2012
09
고용노동부장관표창장(고객센터인적자원 육성기여)
08
신한카드 광주 고객센터 수주
04
신한생명 드림 콜센터 수주
03
한국전력공사 전남 고객센터 수주관련 종료
한국전력공사 부산 고객센터 수주관련 종료
2011
12
(주)그린씨에스컨설팅 흡수합병
11
지식경제부장관상(고객센터산업발전 및 서비스품질향상기여)
04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 고객센터 수주
03
한국전력공사 충남/충북 콜센터 수주관련 종료
2010
11
상호 변경 : (주)그린씨에스
국가품질경영대회 우수분임조 대통령 금상 수상
10
ISO9001 인증
09
한국전력공사 광주전남 검침용역 수주
04
한국전력공사 부산 고객센터 수주
03
성실납세법인 표창장 수상(대전세무서)
2009
12
국무총리상 수상(노사상생 협력을 통한 노사문화 발전 기여)
10
KS표준(한국전력대전충남고객센터)인증 획득
08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인고객센터 수주
04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상
2008
12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2005년부터 2013년)
11
신한카드 대전 고객센터 수주
03
한국전력공사 전남 고객센터 수주
2007
11
국민은행 대전 콜센터 수주
09
True Company 노동부장관상
06
우리은행 대전 카드 콜센터 수주
2006
11
직업능력개발 대통령 표창 수상
05
KTF 고객센터 관리자 과정 위탁교육 수주
2005
09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03
한국전력공사 충남/충북 콜센터 수주
한국철도시설공단 CS인력 파견
한국전력공사 대전/청주 고객센터 수주 및 운영
02
대한통운 고객센터 수주 및 운영
2004
04
인터넷 유료사이트 통합고객센터 수주
2003
10
KTF 광주본부 CRM센터 수주 및 운영
01
KTF 서부권 고객센터/CRM센터/14개 고객서비스지점 수주 및 운영
2002
12
드림라인 고객센터 인재파견
09
한국전산원 Survey 업무수행
08
그린텔 자체 콜센터 구축 : 모빌리언스 고객센터 수주
07
신한카드 서울 고객센터 수주
2001
09
(주)KTF 대전/광주 고객센터 및 CRM 업무위탁개시
05
(주)KTF 부산/대구 지역 CS 지점 업무위탁 개시
2000
11
그린텔 지식 경영 선포식
06
그린텔 Homepage Open
04
지식 관리 시스템(KMS) 구축
1999
12
Oracle Data Base 도입
03
우수 고객관리(Excellent Customer Satisfaction)팀 운영
01
한술 M.Com 전문 고객센터(중부/경남/경북/호남)운영/ 업무위탁개시
1998
12
파견 근로사업 허가 취득
11
(주)그린텔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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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8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8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 기업소개 ]
무한경쟁체제 하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신규고객 창출 및 기존고객의 로열티를 높이
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고객과의 접점에서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needs를 실시간 파악할 수 있는 체제를 통해 고객정보를 경영정보화하여 활용할 수 있
는 system 구축이 무엇보다 시급할 것입니다. 그린CS는 1998년 설립 이후 기술과 고객
의 변화가 가장 다양한 이동통신분야의 고객센터 및 고객서비스 지점을 전문적으로 위
탁/운영하며 동종업계 최고의 생산성과 상담품질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현재는 이동통
신뿐만 아니라 통신/카드업계의 고객접점운영 및 CS전문인력을 파견하며 CS
Outsourcing 전문기업으로서 거듭나고 있습니다. 그린CS가 CS Outsourcing 전문기업
으로서 괄목할만한 성과와 노하우를 보유하게 된 것은 열린경영, 시너지경영, 지식경
영, 육성경영이라는 4대 경영방침아래 자율과 창의를 바탕으로 전직원을 CS전문가로
양성하고 Win-Win적 Synergy 극대화 시스템과 학습조직 시스템을 구축하고 차별화
된 교육 및 성과보상제도를 운영하는데 기인하였습니다.

[ 기업목표 ]
그린CS는 종업원에게는 꿈과 보람을 주며, 고객에게는 사랑과 신뢰를, 업계로부터는 최
고의 CS Outsourcing 전문기업으로 인정과 존경을 받기 위해 한층 더 매진할 것이며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최고의 CS Partner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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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연금·보험
휴무·휴가·행사
보상·수당·지원
편의·여가·건강

기업위치

대전 중구 은행동 한솔그린타워 10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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