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쉐보레 남대전대리점
자동차 신품 판매업
2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자동차 신품 판매업
사원수
1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2.03.25
(23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류제호
주요사업
자동차판매(딜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대전 서구 가수원동 211-4, 211-14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0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GM대우자동차 남대전 영업소는 신차 판매에서부터 중고차, 정비, 물류, 금융 등 After Market에 이르기까지 Total Service System을 완벽히 구축하여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자동차 판매/서비스 전문회사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아울러 대내외적으로 “함께 일하고 싶은 회사”, “지속적으로 거래하고 싶은 회사” 를 지향하며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저희 남대전 영업소에서 꿈과미래를 펼쳐 보아요.

지엠대우는 국내에 인천, 군산, 창원의 자동차 조립공장과 보령 자동변속기 전용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베트남 생산법인인 VIDAMCO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엠대우는 연산 92만대의 완성차 생산능력과 140만대의 엔진 및 변속기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2008년 5월 현재 토스카, 라세티, 젠트라, 마티즈 등 승용차와 SUV 윈스톰, 스포츠카인 G2X, 경상용차 라보, 다마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엠대우의 제품은 지엠대우 외에도 시보레, 뷰익 등 GM의 브랜드로 글로벌 판매망을 통해 완성차 및 KD 방식으로 2007년 약 188만대가 해외시장에서 판매되었습니다.

2003년 디자인센터 확충, 2007년 청라 주행시험장 완공, 혁신적 품질관리 시스템의 도입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엔지니어링, 디자인 역량을 키워나가고 있으며 향후 기존 제품의 신모델 및 중대형, 대형 승용 및 MPV 차량을 새로 출시하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GM의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 내 사업장 중 최대 기업인 지엠대우는 GM의 글로벌 전략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GM그룹의 글로벌 제품개발 전략상 경차 및 소형차의 개발본부 (Global Home Room)의 역할을 하고 있고 생산, 엔지니어링, 디자인, 품질 등 여러 분야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GM사업장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엠대우에서 개발된 제품들이 중국, 인도, 우즈베키스탄 등 GM의 현지 생산공장에서 조립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2002년 출범 후 지엠대우는 많은 성취를 통해 기업활동의 기반을 다졌으며, 새로운 도약의 단계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2007년 지엠대우는 ‘자동차 디자인, 품질 및 고객가치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는 새로운 비전을 선언하고 2008년 새로운 기업슬로건 ‘New Ways, Always’를 제정했습니다. 이는 지금까지의 성장과 높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컴퍼니로서 세계적 수준의 제품과 고객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지엠대우의 약속과 의지입니다.

[인사말]
올해로 출범 7주년을 맞이한 지엠대우는 선진 자동차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세계자동차 시장의 선두주자로의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시기에 지엠대우의 CEO로 부임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엠대우는 2002년 출범 이후, 국가 경제는 물론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크게 기여하면서 한국자동차산업의 핵심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고객과 제품 중심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공식 출범한 New GM의 핵심 사업장으로서, 항상 고객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최고 품질의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 기반의 다양한 미디어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 무엇보다 부각되는 지금 지엠대우는 기업 블로그 오픈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저는 본 홈페이지를 통해 지엠대우의 제품과 서비스 활동에 대해 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 뿐 아니라, 지엠대우에 관심을 갖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하는 교류의 장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믿음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지엠대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자동차 디자인, 품질, 고객가치 부문의 글로벌 리더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전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비 전]


[경영이념]
1. 고객에게는 자동차생활의 즐거움을
고객 분께는 경차에서부터 대형 럭셔리 세단까지 새 차를 고르는 즐거움을 드립니다. 새 차를 사는 기쁨에 더해 만족스런 정비·부품 서비스의 제공

2. 직원에게는 훌륭한 일터(Great Work Place)를
훌륭한 일터(GWP, Great Work Place), 즉, 조직 내 구성원들이 서로 신뢰하고, 업무에 대한 자부심이 높으며, 재미있고 보람있게 일하는 회사를 직원들과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인재상]


[인재육성]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기업위치

대전 서구 가수원동 211-4, 211-14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