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에프케이리테일앤테크놀로지코리아리미티드(주)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업
40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업
사원수
75명
(2022.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03.29
(25년차)
자본금
3억 5,000만원
(2022.12.31)
매출액
180억 4천만원
(2022.12.31)
대표자
박창훈
대졸초임
3,933만원
주요사업
시장조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6 (동자동, 트윈시티남산) 트윈시티 오피스동 15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180억 4천만원
작년 대비
10%
상승
업계평균 대비
191%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24억 3천만원
작년 대비
49%
상승
업계평균 대비
407%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18억 9천만원
작년 대비
52%
상승
업계평균 대비
343%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00
03
회사 설립
여의도 자사 설립/ 수도권 소매조사 데이터 서비스 시작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GfK Custom Research Korea가 출범합니다
소비자 내구재 리테일 조사에서 세계 최고의 권위를 가지고 있는 GfK가 Custum Research 부문을 한국에 설립합니다.
80년의 역사와 100여개국에 지사를 보유한 세계4위 GfK의 Custom Research Korea에서 함께 일할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GfK Group은 리테일 조사와 소비자 조사를 모두 포괄하는 진정한 마케팅 리서치 기관으로 1934년에 설립되어 80여년동안 세계 4위의
마케팅 리서치 기관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본사는 독일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100개국의 150여 사무실에서 11,000여명의 직원들이 관련 업무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GfK Retail and Technology Korea가 2000년에 국내 진출한 이후 지속적인 연구/투자를 통해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왔으며,
이번에 이러한 리테일조사와 소비자 조사를 접목하여 Client들에게 진정한 Market Insight를 제공하기 위하여 GfK Custom Research Korea가
국내에서 새롭게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GfK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www.GfK.com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6 (동자동, 트윈시티남산) 트윈시티 오피스동 15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