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케이피에스는 최선을 통해 최고를 지향 이라는 기업정신으로 반도체 장비와 LCD장비, OLED장비 그리고 FPD장비 및 자동차 장비의 핵심 제품인 Air Bearing Stage, Gantry Stage, Linear 단축 Stage, 특수 ServoMotor, Robot 등 다양하고도 세분화된 제품을 취급과 동시에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 여러분께 보다 빠르고 편리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주식회사 케이피에스는 21세기를 여는 2000년 강해CSI라는 이름으로 해외 브랜드의 한국 총판을 담당하는 기업으로 설립되어 그 후 2002년 10월 Linear Servo Motion Unit 5종을 개발, 자체 기술력 확보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2003년에는 Linear Servo Motor Unit 양산 체계에 이어 2004년 본사 사옥과 공장을 준공하여 보다 체계화된 Stage 및 Air Bearing Stage 4종을 개발,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한편, 2004년 10월에는 해외 전문 브랜드와 기술 제휴를 통한 한 차원 더 높은 기술력 축적으로 국내 유일 8세대 Air Bearing Stage 제작 기술력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이밖에 8세대 Air Bearing Stage의 경우 다이렉터 구동 얼라이먼트 Stage 접목을 통해 4축 Linear Servo Motor를 사용하여 대형 글라스의 높은 생산성에 대응하는 고정도와 메인터넌스 프리를 실현하고 평면 배치에 의한 박형 구조로 장비 소형화를 앞당겼습니다. 이는 앞으로 8세대 초정밀 Air Bearing Stage와 함께 PDP, LCD등 FPD분야의 Inspection 장비, Review & Repai, Coatin 장비 등에서 한발 앞선 기술로 확실한 차이를 구현할 것입니다.
그리고 2005년 3월 설립 5년만에 주식회사 케이피에스로 Linear Stage 및 차세대(8세대) Air Bearing Stage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이후 정밀스테이지를 기반으로한 장비 등을 다수의 해외거래처에 납품하였습니다.
2010년 7월 경기도 화성시에서 경기도 시흥시 시화공단으로 사업장을 이전하였으며,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삼성광통신에 OLED 제품(장비)을 지속적으로 납품하였습니다.
2012년 아주IB로부터 32억의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2013년 7월 경기도 화성시 동탄산업단지로 이전 및 Optics사업부를 신설,
정밀하고 다양한 자동화 장비의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국내외 디스플레이 업체(LG디스플레이, TIANMA, EDO, CSOT, BOE 등) 및 글로벌 스마트폰 업체 및 장비업체 들에게 OLED장비를 지속납품하고 있습니다.
OLED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주)케이피에스도 지속 성장하여 2016년 12월 코넥스시강에 상장하고 2017년 9월 코스닥 시장에 이전 상장하였습니다.
앞으로 주식회사 케이피에스는 세계최대, 세계 최고의 정밀도로 다가올 미래 기술력을 선도하는 기업, 미래지향적 경영을 통한 고객 감동과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주)케이피에스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