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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우
백화점·유통·도소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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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1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5.10.01
(10년차)
자본금
4억원
(2022.12.31)
매출액
11억 9천만원
(2022.12.31)
대표자
박희영
주요사업
의류도.소매/ 온라인 의류사업/ 글로벌 의류사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74 (이태원동) 1층

재무분석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2억 9,894만원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백화점·유통·도소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BRAND HISTORY
Fashion Buyer로서 커리어를 시작한 FAYEWOO는 세계의 여러 거리를 누비며 다채로운 패션 건축 예술을 접하면서
틀에 박히지 않는 희소성과 과감한 발상을 가지고 디자인을 시작하게 된다.
FAYEWOO는 2007년, 여성스러우면서도 와일드한 로큰롤 뮤즈룩으로 패션업계의 많은 주목을 받은 DIRTY BLONDE를 론칭.
이후 Martine Sitbon과 Collavoration 쌈지의 프로젝트 브랜드 Russh,와 eizmass의 디자인 디렉팅으로 실험적이면서 가볍지 않은 행보를 이어나갔다.

2012년, 페이우는 그녀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FAYEWOO”를 론칭,셀러브리티의 지지를 받으며 현재 페이우만의 독창적인 영역을 만들어가고 있다.

2012
- fayewoo론칭
- PARIS WHO”S NEXT TRADE SHOW ( 2013ss )
2013
- HARVEY NICHOLS HONKING Konzepp 입점
- Hannam SHOWROOM (seoul) Open
2014
- WORLD BOUTIQUE SHOW, HONGKONG
- Garosu-gil Sinsa SHOWROOM (seoul) Open
2015
- 압구정 갤러리아 입점
- wizwid디자이너 브랜드 입점
- W-concep디자이너 브랜드 입점
-롯데 백화점 입점(본점, 잠실, 분당)
- 2016 모드상해패션페어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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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0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0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FAYEWOO
2012년 런칭. 디자이너의 아이덴티티와 트랜드를 접목시켜 페미닌 하지만 FAYEWOO만의 느낌을 살린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패스트패션과 명품으로 양극화 되어 있는 패션 시장에서 트랜드는 주도 하지만, 퀄리티와 독창적인 디자인을 겸비하고 합리적인 가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써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입니다.

FAYEWOO는 한국 패션 시장 뿐만 아니라 중국, 동아시아, 미국, 남방부 국가까지 걸쳐있는 글로벌한 브랜드의 유통망을 겸비하고 있어 패션의 세계화를 주도하는 브랜드입니다.

패션사업만의 성장이 아닌 트랜드, 문화, 사회, 사람을 생각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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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기업위치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74 (이태원동)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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