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6년차
2007년 설립
25명
사원 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170억 원
매출액
세정제 자동 배출장치
등 보유 특허 수
에코후레쉬를 비롯한
J&K의 브랜드 수
에코후레쉬 대표 제품
‘세탁조 클리너’
누적 판매 수
충청북도 음성군에
위치한 J&K의
생산공장 규모
상품을 만나고 경험하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사용자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 일상을 자연 친화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고민과 동시에 고객님들에게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놀랍고 행복하게!
2. 고객을 가장 잘 알고 이해하는 곳!
3. 실무자는 결과를, 상사는 책임을!
4. 지식&경험의 차이를 인정, 혼자가 아닌 함께 높이기!
5. 업무 체계는 수직적, 관계는 수평적!
6. 세상이 변하고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것!
7. 여기는 회사이며 기업!
에코후레쉬는 우리 주변에 부족한 것들이 무엇인지를 고민하고, 소비자들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제품만을 연구·개발하여 제조합니다. 그 바탕에는 자연과 함께 공유될 수 있는 친환경 제품 및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하며, 최종적으로는 소비자-기업-자연이 함께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는 방향성을 갖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하게 행복했던 일상을 떠올리며, 잠시 미소를 지어본 적 있나요? 내 코를 감싸는 새벽녘의 꽃내음, 닿아 있어도 닿고 싶은 보드라운 감촉의 살결, 믿음직함에 비로소 내는 안도의 숨결. 내 아이, 우리 가족, 나 자신 어떠한 단어로도 표현할 수 없는 소중한 존재. 당신의 소중한 이를 위해 디망쉬가 자연을 담았습니다. 이제 일상의 불안함은 제쳐두고, 온전한 자연이 만들어 낸 디망쉬만의 편안함을 만끽하세요.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문제해결을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인재
한 문제를 마주했을 때 혹은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인재
반갑습니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 업그레이드팀에서 데이터 분석 업무를 담당하는 고종석 팀장입니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는 ‘에코후레쉬’라는 메인브랜드 외 5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V-커머스(Virtual Commerce) 기업인데요. 제품의 생산부터 물류와 CS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공격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창출하죠. 또한 ‘놀랍고 행복하게’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구성원 스스로 성취감과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향합니다.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어떤 일’이라 하면 본인이 미래에 하고 싶은 업무나 분야가 될 수 있고, 추상적인 것일 수도 있겠죠. 결국 ‘어떤 일’은 지원자 본인이 가진 가치관과 향후 인생의 목표를 대변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대한 답변을 통해 지원자 나아가 함께 근무하게 될 동료의 가치관과 목표를 공유하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제이앤케이사이언스에서 퍼포먼스 업무를 맡고 있는 정하영입니다. 미디어 커머스 기업 제이앤케이사이언스는 제조업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제품은 원료와 부자재 등을 직접 공수해 제조하는데요. 이에 제조원가 및 유통마진을 절감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퍼포먼스 마케터의 입장에서 볼 때 광고 효율만 올릴 수 있다면 금액에 큰 제한 없이 마케팅 기획이 가능해, 어떤 기업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만큼 마케터의 역량이나 레퍼런스를 쌓을 수 있죠.
최근 페이스북 싱가폴팀과 함께 진행했던 MCLS(Multi-Conversion-LiftUp-Study)를 꼽을 수 있습니다. 자극적인 소재로 구매 전환에만 초점을 맞추었던 광고 콘텐츠를 벗어나, 브랜딩과 구매 전환을 함께 가져갈 수 있는 Multi-conversion 광고를 집행하여 오가닉 유저의 유입뿐 아니라 우리 브랜드 광고의 질적 향상도 이룰 수 있었죠.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