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도모 주식회사
광고·홍보·전시
13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광고·홍보·전시
사원수
33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1.07.01
(24년차)
자본금
1억 5,000만원
(2021.06.30)
매출액
42억 3천만원
(2021.06.30)
대표자
이선종
주요사업
통합적 PR 캠페인 / 콘텐츠 마케팅 / 소셜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518 (삼성동) 로고스빌딩 2,3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1년 매출액
42억 3천만원
작년 대비
-8%
하락
2021.06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1년 영업이익
-3억 3,170만원
2021.06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1년 당기순이익
-2억 9,811만원
2021.06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광고·홍보·전시]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9기준

기업이슈

연혁

1993년 인컴기획 설립 (도모브로더의 모태)
2000년 옴니콤 PR회사의 전략컨설팅 조직으로 도모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설립
2001년 국내최초 Interactive PR 부문 Asia PR Week Award 수상
2003년 비영리 공익PR재단인 ‘인컴PR재단’설립 - NGO대상 PR지원사업 시작
2005년 인컴브로더 및 플레시먼힐러드와 함께 디지털 PR서비스조직 FUSE 설립
2010년 PA 및 디지털 이슈대응 사업부 설립
2013년 美브로더파트너즈와 제휴, 도모브로더로 사명변경, 종합PR서비스 제공
2016년 중앙일보 데이터뉴스 협업 ? 대선후보의 뇌구조 연재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와 함께 스타트업 프레스데이 정기 개최
2017년 국회 영향력 보고서 정기발간시작 (네트워크분석전문기업 사이람과 공동발간)

수상 실적
2018 2018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공공 및 프로모션 부문 최종 노미네이트 [보건복지부 ‘압박의 정석’ 캠페인/ 코카콜라 ‘Journey’]
2016 2016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공공 부문 최종 노미네이트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사용후 핵연료 공론화’]
2013 2013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공공 부문 최종 노미네이트 [보건복지부 저출산 고령화 ‘마더하세요‘ 캠페인]
2011 2011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디지털 부문 최종 노미네이트 [기아자동차 글로벌 SNS 캠페인]
2010 2010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공공 부문 최종 노미네이트 [‘구급차 길터주기’ 캠페인]
2009 실버앤빌 어워드 2009 수상, [고용노동부 ‘글로벌 청년리더 캠페인’]
2009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올해의 공공 캠페인 금상 [GTX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2009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공공정책 부문 금상 [GTX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2008 2008 IF 커뮤니케이션 어워드 최종 노미네이트 [IFC 서울 PR 영상]
2008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공공부문 올해의 캠페인 [‘세바로’ 캠페인]
2008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공공부문 올해의 캠페인 [보건복지부 저출산 고령화 캠페인]
2007 2007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공공부문 올해의 캠페인 수상 [환경부 ‘백만 가지 보물 이야기‘]
2002 2002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올해의 디지털 캠페인 [GE폴리머랜드 AP 디지털 캠페인]
2001 2001 아시아 퍼시픽 PR어워드
올해의 디지털 캠페인 [GE폴리머랜드 AP 디지털 캠페인]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0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브랜드로 가능한 모든 것
커뮤니케이션의 시작부터 끝까지 설계하고 리드합니다.

도모는 2000년 7월 설립 이후
단단한 전략과 맥락있는 크리에이티브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에이전시로,
아래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ublic Awareness | 주요 이슈를 둘러싼 정보, 관점, 대안제시를 통해 더 나은 사회를 위한 개인의 참여를 돕습니다.
SNS Engagement | 브랜드와 사용자가 친근하고 의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접점을 만듭니다.
Brand Journalism | 브랜드의 진정성있는 목소리를 독자에게 직접 닿을 수 있게 합니다.
Brand Experience | 브랜드의 본질을 사용자에게 의미있게 각인시킵니다.
Connecting Discussions | 함께 나눌 이야기들이 넓고, 깊게 확산될 수 있도록 체계를 구축합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경험 많은 커뮤니케이션 기획자들이 50개 파트너사와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Lead Agency로서,
의미 있는 아젠다를 콘텐츠로 만들고 선한 영향력을 확장하고자 ESG Initiative를 확보해 왔으며
2001년부터 현재까지 글로벌 PR어워드에서 17개 프로젝트가 노미네이트 또는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도모는 진짜 문제를 찾는데 집중해 보다 쉽게, 보다 이롭게 기업과 세상의 변화를 도울 것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월차제도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장기근속 포상

각종 기념일 선물

휴가비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직무능력향상교육

사내시설

사내도서관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학동로 518 (삼성동) 로고스빌딩 2,3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