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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웍㈜서울지점
콜센터·아웃소싱·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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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사원수
1,251명
기업구분
대기업 계열사·자회사
설립일
2003.11.07
(22년차)
자본금
365억원
매출액
-
대표자
김영훈 황정호
대졸초임
2,436만원
주요사업
근로자 파견, 교육컨설팅,
4대보험
고용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46 (양평동3가, 이앤씨드림타워) 1306,7호

근무환경

기업소개

대성그룹 소속의 텔레마케팅 전문회사로서 대성그룹의 콜센터를 직접 운영하는 것 뿐만 아니라 타 회사의 텔레마케팅 아웃소싱을 실시하고 있으며 텔레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컨설팅 및 콜센터의 상담원과 관리자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실시하는 회사입니다.



텔레마케팅과 콜센터에 관련된 마케팅 전략, 콜센터 Setup, 성공적인 콜센터 운영, 콜센터 리엔지니어링, 상담원 및 수퍼바이저 교육, CRM 소프트웨어 등의 “Best 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목표:

저희는 텔레마케팅에 대한 이론에 국한하지 않고 현장에 접목, 실질적이고 경험적인 노하우를 집적하기 위한 콜센터로 국내 최초의 Sales Oriented 된 콜센터이며, 금융.보험.통신.유통 사업의 전문 Outsourcing을 실시하여 테스트 마케팅 전문의 콜센터로 자리 매김을 하면서 생산성과 통화품질을 함께 지향하는 콜센터로 성장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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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46 (양평동3가, 이앤씨드림타워) 1306,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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