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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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시스설명

설립
설립 17년차

2005년 설립

사원수
70명

사원 수

기업형태
중소기업

기업형태

매출액
200억 원대

연 매출액 (2020년기준)

매출액
기업신용등급

2018~2020년 3년 연속

입사해야하는 이유

㈜아리시스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4차 산업을 선도하는 컨택센터 리딩 기업
  • 16년 연속성장을 하고 있는 안정적인 기업
  • 스마트 오피스 환경이 구축된 젊고 혁신적인 기업
  • 칭찬 릴레이 등 직원복지에 배려하는 기업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6개 분야

    CC, UC, VIDEO, SI, CLOUD, DEVELOP 등
    6개 분야 이상의 솔루션 보유

  • 4개 사

    세계적인 IP-PBX와 컨택센터 솔루션업체인
    Avaya 및 Genesys를 비롯한 글로벌파트너 업체 보유

  • 200개 사

    금융, 공공, 기타 기업에
    다양한 클라이언트 보유

  • 2021

    스마트 오피스 환경 구축

  • 100

    매년 100건 이상의
    유지보수 계약 체결

사업분야

컨택센터 솔루션 업계의 선두주자

아리시스는 컨텍센터 인프라 전문 SI 업체이며, 자체 솔루션 및 글로벌 회사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금융, 기업, 공공시장에 컨텍센터 직접구축과 클라우드로 공급을 하고 있다. 자체개발한 CTI 미들웨어, UC, DTMF 이외에도 AI 상담원 솔루션, 고객인증 솔루션, 영상회의 솔루션까지 포함한 Total provider 로 매년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아리시스의 대표적 고객사로는 5,000석 규모의 유베이스,1500석의 KB 및 DB 손해보험사, 7개의 증권사, 경찰청 및 110 국민권익위, 120다산콜센터등의 중앙정부 및 지자체 공공기관 등 200여 개의 고객사를 관리하고 있다.

AICC (Artificial Intelligent Contact Center)

AICC는 AI 상담봇을 통한 24시간 고객응대, 화자인증 및 AI 상담 Assistant 통한 업무자동화, VOC 분석 및 상담 빅데이타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제공

AICC란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t) 기술의 일종인 음성인식, 음성합성, 텍스트분석(TA), 대화엔진 등의 기술을 바탕으로 `챗봇`과 `음성봇’ 등을 활용해 고객이 더 빠르게 원하는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상담원은 좀 더 신속하게 최적화된 고객응대가 가능하도록 하는 차세대 콜센터 기술로서, 기업 입장에선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고, 상담원 입장에선 AI 관련 솔루션의 도움으로 고품질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About Cloud(클라우드)

컨택센터, 통합커뮤니케이션 및 화상회의 서비스를 위한 Public Cloud, Private Cloud, Hybrid Cloud 등 다양한 고객 환경에 적합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Cloud(클라우드) 서비스는 인터넷 통신망 어딘가에 위치한 시스템 자원을 원하는 대로 가져다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서, 시스템 환경의 구축을 위한 전력/공간/확장성이 보장되고, 데이터센터의 항상 준비된 자원을 사용하고, 고객은 서비스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고, 서비스 확장에 따른 실시간 확장이 가능하고, 시스템 자원을 활용한 만큼만 지불하기 때문에 서비스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최고의 파트너 보유

글로벌 최고의 파트너가 인정하는 아리시스 최상의 솔루션 공급을 위해 전략적인 비지니스를 함께한다.

아리시스의 최근 주요 구축 사업

  • 「바로접속 영상회의」 시스템 도입
  • 해외안전지킴센터(영사콜센터)
    상담인프라 고도화 사업 진행
  • 콜센터 및 상담센터 전산환경
    전면 재구축
  • 민원상담콜센터 구축
  •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 민원콜센터 구축

기업분석

기업분석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복리후생

직원 건강검진

장기근속자 대상, 최상의 종합건강검진을
가족과 함께 받을 수 있어요

휴양시설 지원

전국체인휴양시설에서 편안하고 저렴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어요.

사내 동호회 운영

직원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해요

경조사비 지원

임직원의 어려움과 기쁨을 함께 나눕니다

우수사원/모범사원 포상제도

매년 업무성과 우수 사원을 포상해요

직원 사내 대출제도

필요에 따라 대출을 지원해요

장기근속자 포상제도

오랜 기간 함께해준 분께 감사의 마음을 드려요

인재 추천 인센티브

인재를 추천하여 채용 시 인센티브를 지급해요

자녀 입학금

임직원 자녀의 학교 입학을 축하하며
지원금을 제공해요

부모님 축하 선물

임직원 부모님의 칠순 선물을 배송해 드려요

근무환경

  • Welcome ARISYS 컨택센터 솔루션 업계 선두주자
  • OUR VALUES 아리시스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공간
  • 쾌적한 근무환경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깔끔한 사무실
  • 대회의실 아리시스의 비전이 논의되는 회의실
  • 카페테리아 업무 속 달콤한 휴식은 카페테리아에서
  • 라커 부족함 없는 보관 공간, 부족함 없는 복지

인재상

채용 프로세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

인사담당자가 말하는 Tip!

  • 아리시스는 면접에서 느껴지는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아리시스의 인재상에 적합한 지원자임을
    어필해주세요.
  • 자신만의 비전을 가지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
  • 따뜻한 열정과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인재
  • 공정한 마음가짐으로 상대방을 배려하고 존중할 줄 아는 인재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아리시스 이지연 경영지원팀 팀장

아리시스는 어떤 기업인가요?
아리시스가 추구하는 인재상을 반영한 개인이 모여 만들어진 기업입니다. 아리시스의 문화는 곧 아리시스의 인재입니다. 각 현장에서 느끼고 판단하는 인재의 의견을 존중하고 그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새로운 트렌드 및 신규 솔루션에 민감하고 유연하게 반응하여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사업성을 판단하여 도입을 결정합니다. 내부 평가에서는 사업부서 단위의 업무성과보다 각 직무별 담당자의 협업이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수행에 큰 시너지를 내는 점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개인의 실적도 물론 중요하지만 타부서와 협업 성과도 개인의 평가에 크게 반영합니다. 재무적인 부분은 무차입 경영의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매년 외적/내적 성장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아리시스의 업계 강점은 무엇인가요?
내부 의사결정에 대해 피드백이 빠릅니다. 사내 ERP 시스템, E-mail, 오피스 협업솔루션을 최대한 활용하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이슈사항을 빠르게 공유하고 의사결정이 필요한 내용은 신속히 보고 하여 빠른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승인 절차에서 소요되는 시간을 최대한 줄여가는 시스템으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원의 의사결정을 최대한 존중합니다. 고객과 일선에서 마주하는 당사의 영업대표, SM담당자, 엔지니어의 생각과 역량을 존중하며 좀 더 책임감 있는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합니다.
신입사원 교육 및 임직원 역량 강화 교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신입으로 입사하게 되면 우선 회사 사업소개, 내부 운영지침 및 사내 프로그램 사용자 교육 등을 진행하고, 당사의 솔루션에 대한 교육은 수시로 니즈에 따라 진행됩니다. 전반적인 비즈니스 매너 등의 보편적 교육은 비정기적 회사 주최로 진행하기도 합니다. 직무 관련 교육은 대부분 멘토와 짝을 이루어 실무 현장에서 실전 경험을 충분히 쌓을 수 있도록 장기간 교육됩니다. 또한, 각 직무에 대한 심화교육은 별도의 교육 프로그램 이수, 밴더사의 교육 프로그램 참여 등을 토대로 진행되기도 합니다. 주로 직원의 니즈 및 회사의 사업목적에 따라 유연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리시스의 근무 분위기는 어떠한가요?
스마트오피스 제도 도입으로 부서 또는 팀 단위의 구성을 벗어나 진행하는 프로젝트 단위로 스스로 선택하는 자율적인 업무 공간에서 직원 간에 자발적 토의, 토론부터 Canteen 공간에서의 일상 이야기까지 자유롭게 오가고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Focus Zone(집중근무실)을 이용하여 진행하는 업무의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틀에 박힌 사무환경에서 벗어나 열린 공간에서 열린 사고방식으로 근무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회식문화 및 워크샵, 동호회 등 모든 사내 문화활동도 타인에 대한 배려가 반영된 개인의 선호와 자유를 존중하고 회사는 사내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전 임직원 동등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직무인터뷰

아리시스의 프로젝트를
책임지는
입사 18년차 핵심 PM

아리시스 PM본부 장조은 매니저

미니인터뷰

㈜아리시스에서 PM팀에서 근무하는 장조은 매니저라고 합니다. 저희 아리시스의 PM인력은 단순 일정관리와 사업관리만 하는 역할을 넘어서 필요할 땐 직접 엔지니어와 이슈해결과 방안을 찾아갈 정도의 컨택센터에 전문화된 PM들로 구성된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PM으로서 담당 프로젝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젝트들에서 발생하는 이슈를 함께 해결하고 있으며, 때에 따라선 교육도 진행합니다.

입사에 특별히 도움이 된 자격증이나 기타 활동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IT를 흔히들 전문 직종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개발자, 기획자, 엔지니어 등 자신의 분야에만 매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PM은 그 모두를 섭렵하고 아우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특정 자격증이나 학식이 아닌 커뮤니케이션에서 상대를 존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활동에 매진했으면 합니다.

통신교환기 시스템을
구축하고 유지보수합니다

아리시스 기술지원팀 김준호 주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저는 28살 김준호라고 합니다. 아리시스에 입사한 지 벌써 만 1년이 지났습니다. 제가 소속되어 있는 기술지원팀은 전반적인 통신교환기 시스템(IP PBX)의 구축 및 유지보수를 담당하는 팀입니다. 그에 따라 저도 구축/유지보수 업무를 맡아서 하고 있고, 저는 현재 프로젝트에 투입되어 콜센터 시스템구축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술지원 직무 취업 준비생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트렌드가 있을까요?

VMware에 대한 이해입니다. 예전에는 서버별로 솔루션을 각각 설치하여 구축을 진행했으나, 콜센터 등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설치되는 솔루션이 기본적으로 4개 이상이다 보니, 요즘에는 VMware를 통해 고사양의 서버 한 대에 가상화 서버를 여러 개 만들어서 솔루션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VMware를 처음 접하면 어느 부분의 설정을 어떻게 해줘야 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 VMware의 기초적인 지식이 있다면 자사 기술지원 직무를 수행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채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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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시는길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45, 1102호
(가산동,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3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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