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한국고용정보
한국고용정보그룹 계열사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491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1,192명
(2023.03.31)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8.04.27
(27년차)
자본금
21억원
(2022.12.31)
매출액
473억 7천만원
(2022.12.31)
대표자
손영득
대졸초임
2,820만원
주요사업
콜센터,텔레마케팅,정보통신,소프트웨어 개발,공급,채용 아웃소싱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00-1 삼진빌딩 9층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473억 7천만원
작년 대비
21%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7억 6,344만원
작년 대비
-44%
하락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24억 8천만원
작년 대비
-32%
하락
업계평균 대비
67%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943억 5천만원
작년 대비
26%
상승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2
12
콜센터산업 발전 공로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장)
2020
12
가족친화인증 (국무총리 표창장)
05
KS서비스인증 획득 (한국표준협회 / 콜센터서비스)
2019
11
법인 사업부문이 물적분할 되어 [주식회사 케이에스한국고용정보] 설립
2018
12
가족친화인증 (여성가족부)
05
KS서비스인증 획득 (한국표준협회 / 콜센터부문)
2017
12
대통령 표창 수상 일자리창출 유공 우수기업
여성가족부장관 표창 수상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11
산업자원장관 표창 수상 지역산업진흥유공 우수기업
2016
12
여성가족부 인증 가족친화우수기업 (연속 2회)
05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적극적고용개선 우수기업
04
KS서비스인증 획득 (한국표준협회 / 콜센터부문)
01
춘천시 “지방세 성실납세자” 선정
2015
12
고용노동부 노사문화대상 수상
01
춘천시 지방세 성실납세자 선정
2014
10
레고랜드 조성사업 주주참여 20억원 출자
09
레고랜드코리아 "지역 고용창출을 위한 MOU" 체결 (강원도 / 춘천시 / 엘엘개발 / 서브원 / 한국고용정보)
08
유니세프 - 엄마가 일하기 좋은 일터 선정
05
남녀고용평등유공 대표이사 철탑산업훈장 수상
2013
12
가족친화기업인증(여성가족부)
여성가족부 인증 가족친화우수기업
11
일터혁신우수기업 인증(고용노동부)
07
제15회 강원도지사 "강원평등문화상" 수상
06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고용노동부/연속3회)
04
KB국민카드 명동보험TM센터 오픈(200석)
03
제40회 상공의날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우수상공인"
지식경제부장관표창 "국가발전 기여"
2012
12
KB국민카드 동부ASP센터 오픈(200석)
11
쿠팡고객센터 위탁운영계약 체결
06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 고객센터 위탁운영계약 체결
05
"반듯한 시간제일자리" 성과기념 노동부장관 방문
03
춘천게스트하우스 준공 및 어린이집 개원
02
일자리 창출 100대기업 선정/수여식(청와대)
2011
12
대통령상 표창 "일자리 창출지원 유공표창"
11
춘천도시첨단정보산업단지 준공 및 오픈(1000석)
03
성수센터(자체 컨텍센터) 구축 및 운영 (300석 규모)
춘천시 퇴계동센터 (자체 컨텍센터) 구축을 위한 임대차계약 체결 (200석 규모)
KB국민카드보험, DCDS센터 위탁운영 구축(300석)
02
춘천도시첨단정보산업단지 착공식
01
하나SK카드 성수센터 위탁운영 구축(500석)
2010
11
NH농협카드 및 KB국민카드 심사 컨텍센터 위탁운영업체 선정
NH농협 카드고객센터 위탁운영계약 체결
09
KS신용정보 주식회사 (신용정보회사) 설립 및 금융위원회 본허가 취득
계열사 KS신용정보 본허가 취득(금융위원회)
08
롯데카드 인바운드 CRM센터 위탁운영 수주
06
춘천도시첨단정보산업단지 기공식 (국내최초 단지형 컨텍센터)
04
춘천도시첨단정보산업단지 부지매입 및 소유권 이전등기 완료
2009
12
자본금 21억원으로 증자
11
춘천 도시첨단정보산업단지 구축관련 MOU 체결 (춘천시, 강원동)
10
하나은행 대전컨텍센터 위탁운영업체 선정
09
노동부장관, 교육과학기술부장관, 지식경제부장관, 중소기업청이 공동 수여하는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 선정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 인증, 아웃소싱고객만족 대상
08
춘천 도시첨단정보산업단지 구축을 위한 부지매입 (141억원)
07
서울숲 CRM센터(자체 컨텍센터) 200석 확장, 상담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2008
12
롯데홈쇼핑 부산고객센터 및 신용회복위원회 상담센터 위탁운영계약 체결
05
국민은행 최초 최우수 협력업체 선정
02
하나은행, 수협은행, 신용회복위원회 컨텍센터 운영협력업체로 선정
01
서울술 CRM센터(자체 컨텍센터) 구축 및 운영 (500석 규모)
국민/하나은행 상담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국내최초 금융2개사(국민/하나은행) 보안검증 및 서울숲CRM센터 구축 및 운영(700석 규모)
2007
11
중소기업은행, 우리은행 컨텍센터 운영협력업체로 선정
08
노사문화 우수기업인증 (노동부)
06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선정 (중소기업청)
2006
12
자본금 10억5천만원으로 증자
09
대전지방노동청장 표창장 수여
06
ISO9001 품질인증획득
2004
12
인사관리 소프트웨어 개발 (www.hrms.co.kr)
09
국민은행 대전컨텍센터 운영협력업체로 선정
08
노동부지정 직업능력훈련기관 및 평생교육시설
06
주요대학과 산학협력 협정체결
2003
08
채용소프트웨어 개발 (www.erecruit.co.kr)
2002
02
국민카드 콜센터 업무위탁 계약체결
1999
05
대우자동차 채용아웃소싱 실시(국내최초)
1998
04
KBS취업포탈 (kbsjob.co.kr) 구축 및 운영
회사설립
KBS범국민일자리만들기 캠페인 기획 및 진행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80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80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21세기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등장한 컨텍센터는 기업의 매출과 직결되는 특성으로 인해 어느 직종보다 운영상의 전문성이 요구됩니다.
또한 기업의 입장에서 고객과의 최접점에 위치한 컨텍센터는 점차 중요한 서비스의 하나로 급부상 하고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넘어 수익을 창출하는 수단으로서의 역할로 변화 하고 있습니다. 한국고용정보는 컨텍센터 업계에 신선한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는 주역입니다.


주식회사 한국고용정보는
첫째,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낼 수 있는 최첨단 금융마케팅 컨텍센터구축과 안정적 운영을 통하여 기업의 신뢰도 향상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둘째, 컨텍센터 구축과 운영의 동시수행이라는 특화된 비지니스 서비스를 통하여 구축 및 운영에 소요되는 비용부담을 줄이고 새로운 마케팅과 CRM 및 세일즈 채널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비용절감과 매출증대라는 이중성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셋째, 컨텍센터 서비스품질의 표준화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고 나아가 기업의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 전진기지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기업 Needs에 부합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성공적인 맞춤형 Solui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고용정보는 "즐거운 고객" , "즐거운 직원 " , "즐거운 회사 " 의 " 3즐 경영기조"를 통하여 고객만족을 위한 가치 지향적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매진 할 것이며,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컨텍센터 대표기업으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육아휴직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우수사원 포상제도

야간근로수당

직책수당

장기근속수당

기업위치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00-1 삼진빌딩 9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