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강소기업 중, 초임, 근로시간, 복지혜택 등이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할 만한 곳으로 선정된 기업입니다.

㈜토이트론
생활용품·소비재·기타

기본정보

산업
생활용품·소비재·기타
사원수
58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9.10.01
(20년차)
자본금
17억 2천만원
매출액
278억
대표자
배영숙
주요사업
디지탈 토이/봉제 완구 제조 및 유통
4대보험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85-7

고용현황

채용 History

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9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토이트론은 30년 역사의 (주)화동양행이 새 장르 개척을 통한 국내 완구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우리 아이들의 감성발달에 촛점을 둔 완구를 개발함으로써 정신적으로 풍요로운 미래사회를 건설 하기 위해 새로이 발족시킨 감성 디지털 토이 전문회사입니다. 감성 디지털 토이란 아날로그방식과 디지털방식이 결합된 토이입니다. 즉, 외모는 전통적인 봉제인형의 모습을 갖추고 있으나 기능은 첨단기능을 가진 토이를 말합니다.

디지털 토이는 그 자체가 공정이 매우 복잡한 일이며 정밀함을 요구하는 작업입니다. 그런데 이런 디지털 토이에 봉제 스킨을 완전히 씌우는 것은 또 다른 정교함을 요구하는 매우 어려운 작업입니다. 봉제 스킨은 손으로 만들어 지기 때문에 기계로 찍어내듯이 균일하게 제작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봉제 스킨을 움직임이 다양한 디지털 토이에 씌어서 작동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게 만들기 위해서는 솜으로 채워지는 단순한 봉제인형을 만드는 것보다 몇배의 정확함을 요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토이트론이 봉제디지털완구를 고집하는 이유는 봉제의 따뜻함이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주기 때문입니다. 토이트론은 차갑고 딱딱한 금속/플라스틱 문화속에서 잃어가고 있는 우리 어린이들의 따뜻한 감성을 회복시켜주고 상상력을 풍부하게 키워줌으로써 감성시대의 리더로 키워가고자 합니다.



[기업목표]
세계 각국의 치열해 지는 경제전쟁 속에서 자원이 풍부하지 않은 우리나라가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은 첨단기술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축척해 나가는 것과 창의력과 감각을 요하는 감성산업 분야에서 실력을 쌓아가는 길 뿐입니다. 기술과 창의력 그리고 감각은 자유로운 교육환경하에서 도전과 실험을 통해 양성되는 특질임에도 불구하고 안타깝게도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 아이들의 현실은 지식축적에 바쁜 시간들을 보내거나 컴퓨터게임 등에 몰입되어 자신들의 우수한 잠재능력(창의력과 감각)을 키워나갈 시간이 없습니다.

이에 토이트론은 감성과 현대기술을 결합한 감성디지털토이를 통해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여 발달시키는 한편 기술에 대한 자연스런 관심을 불러일으킴으로써 우리 아이들이 21세기를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로 키우는데 있어서 작은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토이트론의 꿈은 무조건 세계적인 규모의 디지털 완구회사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부모님들이 신뢰할 수 있고 아이들이 진심으로 좋아할 수 있는 참다운 아이중심의 완구회사가 되는 것입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연차

보상·수당·지원

각종 경조금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 표창/포상

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85-7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T. 02-3771-1514, E. help@nicebiz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