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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밀
광고·홍보·전시

기본정보

산업
광고·홍보·전시
사원수
3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04.10
(19년차)
자본금
2억원
매출액
100억
대표자
김봉호,유동희,김재욱
주요사업
이마트등 할인마트 광고매체 판매대행 및 광고사업 개발 등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서초구 효령로 304 (서초동, 국제전자센터) 14층 1407호

재무분석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8년 영업이익
5,579만원
작년 대비
539%
상승
2018.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18.05기준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18년 자산합계
39억 1천만원
작년 대비
12%
상승
2018.12기준

기업이슈

연혁

애드밀연혁
2017 * 서울버스터미널 광고매체운영사, 대전복합터미널 광고매체운영사
2013` * 이마트 < 외벽현수막, 무빙워크 행잉 pop, 영수증 광고 등 전 부문 광고매체 대행 >
2012` * 이마트 교육부스 프로모션 대행

2011` *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 이마트 쇼핑카트에 맞는 공인소재개발(PP)
2010` * 국내최초 이마트 오디오 방송광고 매체 개발
2009` * 매장진열대 신규광고 개발 「매대모니터」 동영상 광고 런칭
* 쇼핑카트 손잡이 래핑 광고 런칭
* 이마트 신규매체 「POS 바닥, POS 분리바」 런칭
2008` * 대한민국 광고대상 「은상」 수상
* 애경 <오디오카트>
2007` * 매장내 공고 (Shelf talk) 특허출원

2006` * 신규매체 개발 (와이드 칼라, 엘리베이터 래핑, 플로어 광고 등)
* 대한민국 광고대상 SP부문 Finalist 수상
2005` * ISO 9001:2000 - 광고매체 제공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 획득
* 대구지사, 광주지사 설립
* 할인점 홍보부스 (프로모션) 매체 개발

2004` * 부산지사 설립
2003` * 쇼핑카트 액자형 실용 신안등록 (국내, 국외)
2002` * 할인점 광고매체 실용 신안등록 (2종)
2001` * 쇼핑카트 광고부착 기법 (2종), 실용 실안등록(2종)
2000` * 할인점 쇼핑카트 광고매체를 국내 최초로 개발, 회사설립 대형 할인점과 광고대행 협력업체 계약체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국내 최대,최고의 유통,터미널 광고매체사 입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스타필드(코엑스,하남,고양등), 프리미엄아울렛등 유통전문 광고매체 대행사이며,
서울고속버스터미널과 대전복합터미널 광고매체 단독운영사입니다.
광고매체 영업을 담당할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모집합니다. ‘Admill 과 함께 꿈을 이루십시오

[사업개요]
많은 옥외 광고매체가 가운데 “광고 효과가 높고, 매체파워는 강하며, 타겟에 정확하게 전달하고, 전국을 동시에 집행하면서도, 비용은 적게 드는” 광고 매체를 찾을때, 유통업의 강자인 이마트 쇼핑카트 광고매체등 수많은 광고매체를 개발하여 왔습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애드밀은 정직한 회사, 비젼있는 회사, 신뢰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할인마트가 우리의 일상생활에 일부가 되었듯이, 애드밀도 광고주와 소비자에게 가장 친근한 매체, 회사, 직원이 되겠습니다.

[조직도]


[언론보도]
할인전 매장의 쇼핑카트가 새로운 틈새형 광고매체로 주목받고 있다. 광고업체 애드밀은 롯데 마트, 신세계 이마트,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와 계약을 맺고 이들 업체의 전국 300여개 점포에서 쇼핑카트를 통한 광고를 대행하고 있다. 현재 쇼핑카트에 광고를 내보내고 있는 곳은 100개 업체의 200개 브랜드, 초기에는 할인점 매출 비중이 높은 식품 음료 생활용품이 주류를 이웠지만 최근 들어 아파트 분양열풍이 불면서 롯데건설, SK건설, 월드건설 등 건설업체도 합류했다. 쇼핑카트 한 대달 광고료는 한달에 1만원. 광고효과가 제법 크다는 입소문이 번지면서 신용카드회사를 비롯해 광고게재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애드밀측은 밝혔다. 광고매체로서 쇼핑카트가 갖는 강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광고가 이뤄져 소비자들의 주목도가 높고 △광고와 구매가 같은 장소에서 이뤄져 실제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며 △기존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싸다는 점. 걸어다니는 광고판인쇼핑카트 광고는 한국에서는 아직 낮설지만 미국 유럽 등 외국에서는 이미 보편화돼 있다. 애드밀 유동희 이사는 "월 평균 방문고객이 100만명을 넘는 대형매장이 늘고 있어 쇼핑카트의 광고 효과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박원재기자 parkwj@donga.com
* 2002.1.16 동아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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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효령로 304 (서초동, 국제전자센터) 14층 140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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