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삼아어페럴
무역·상사
7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무역·상사
사원수
2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86.05
(34년차)
대표자
박정복
주요사업
KNIT의류제조 수출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23길 11-11 (장안동) 정현빌딩5,6층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1986년 ㈜ 삼아어페럴 설립

1천만불 수출의탑수

서울지방국세청장 모범납세자표창

연간 직수출실적:$25,000.000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삼아어패럴은 1986년 설립되어, KNIT의류를 제조 수출하는 무역회사입니다. 중국 연태에 최신식 설비를 완비하였으며 23개 봉제라인이 가동중이며, 전량 일본으로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30년간 오로지 KNIT만 수출해 왔으며, 주 ITEM은 T-SHIRTS, TRAINER,PANTS, 등 기타 의류 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 삼아어패럴은 1986년 5월에 설립되어, 그동안 일본을 비롯한 세계시장에 니트웨어, 우븐, 기타 섬유제품을 생산, 공급해 온 중견 무역 업체입니다. 모두가 주지하는 바와 같이 우리 나라의 경제 활로는 수출 시장 개척 여하에 달려 있다 할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경제의 대외의존도가 높은 수출입국가의 한 구성원으로서 국민생활 향상을 위해 맡은 소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특히 급변하는 국제정세와 경영환경에 대처하고자 저희 (주)삼아어패럴은 그동안의 축적된 노하우와 경쟁력을 기반으로 연건평 1만5천평, 종업원 1500명 규모의 획기적인 생산시설을 중국 연대에 구축하여 새로운 글로벌 경영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미 저희 회사의 고도로 축적된 생산기술은 일본 시장에서 큰 호평을 얻음으로써 검증되었고, 무한 경쟁의 수출 시장을 개척함에 따라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변화하는 외부환경에 대한 능동적인 대처와 경영합리화를 위한 꾸준한 자아성찰로써 고객만족을 이루고, 더불어 새로운 기술개발과 영업기반 확대를 통하여 국가기간산업의 일익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저희 (주)삼아어패럴 임직원 일동은 열과 성의를 다하는 근면함과 결연한 의지, 그리고 창조적인 사고를 통해 기업 경영의 새로운 비젼을 구현해 나갈 것입니다.

[공장전경]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23길 11-11 (장안동) 정현빌딩5,6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