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태제과식품㈜일산영업소
물류·운송·배송
3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물류·운송·배송
사원수
2,275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1945
(80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신정훈
주요사업
제과판매
홈페이지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602-26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해태제과는 신임 CEO 차석용 사장의 취임 이후,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이 풍부한 새로운 인사를 영입하는 등 기능별 조직을 새롭게 갖추어 향후 투명하고 건실한 최고의 제과전문회사로 발돋움해 나가는데 기틀을 마련 하였습니다. 또한 차석용 사장은 향후 경영방안을 고객 및 품질 제일주의, 조직 역량의 극대화, 책임경영체제 확립, 쾌적하고 편안한 근무 환경 조성 등에 집중하고, 도약을 위한 발전의 속도를 더욱 가속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혁신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업계 내 선두의 매출과 수익증대를 이루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해태의 모든 활동은 인간이 기본이며 인간이 주체이고 인간이 목적으로서의 경영과 해태 존속의 근간이 되는 고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더 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해태제과는 끊임없는 투자와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매년 수많은 히트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01년 출시한 신제품으로는 「자일리톨 껌」과 「화이트 엔젤」,「부라보 피스타치오」와 「하몬스」등이 뛰어난 맛과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고 껌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자일리톨 껌」은 월매출이 최고 60억원에 이르는 등 지속적인 매출호조 현상을 보이고 있으며, 초콜릿「화이트 엔젤」은 기존 감성마케팅 중심의 초콜릿 시장에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로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면서 30억원에 가까운 월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신세대들의 입맛에 맞게 개발해 출시된 「부라보 피스타치오」는 청소년층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전체 부라보콘의 매출을 끌어올려, 전년대비 31.6% 증가한 400억원의 연매출을 달성하였으며,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출시된「하몬스」도 독특한 맛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바탕으로 연 250억원에 가까운 꾸준한 매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해태제과는 지난 57년 간 국내 제과 업계를 선도해온 전통 있는 식품기업으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을 수 있는 수많은 장수제품을 선보여 전 국민적인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제품력 강화를 통해 보다 질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여 국내 식품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해태그룹의 모기업으로 국가 산업발전에도 일조를 담당해왔습니다.

해태제과가 1945년 출시한 「연양갱」은 아직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1970년 첫선을 보인 「부라보콘」은 12시에 만나요, 부라보콘! 이라는 CM송을 크게 유행시키며 지금도 아이스크림의 대표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잡고 있고, 특히 「부라보콘」은 국내 최장수 아이스크림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하여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最高, 最古)의 아이스크림이라는 명성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업이념]


[윤리경영]


[인재상]


[인재육성방침]


[인사원칙]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602-26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