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이엔아이㈜
생활화학·화장품
60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화학·화장품
사원수
20명
기업구분
대기업 계열사·자회사
설립일
2000.09.01
(21년차)
자본금
11억 4천만원
매출액
450억
대표자
최연희
주요사업
미용제품수입,판매,온라인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8 (신문로2가, LG광화문빌딩) 12층

기업이슈

연혁

-15.01 LG생활건강 자회사 편입
-14.01 실크테라피 GS홈쇼핑 누적매출 1천억 돌파
-13.03 LG생활건강 투자 유치
-11.03 서경대학교 산학협력 MOU협약 체결
-10.12 캐이엔아이(주)로 회사명 변경
-10.08 2010 Miss Universe 참여(Las vegas U.S.A)
-09.06 호서대학교 산학협력 MOU협약 체결
-07.12 실크테라피 TV홈쇼핑 런칭(GS SHOP)
-03.12 파루크 62개국 중 파루크시스템코리아(주) `2003 최고 성장파트너상` 수상
-03.01 실크테라피 판매 시작
-00.09 FAROUK SYSTEMS KOREA(주)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캐이엔아이㈜는 미용인의 작업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미용제품의 공급과 기업이윤만을 추구하는 영리추구에서 벗어나서, 한국의 미용인들에게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공급 함으로서 미용인들의 높은 기술력이 빛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서 미용인들의 생활 환경과 작업 환경을 개선 시켜 윤택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데 사업의 가치를 두고 있읍니다.

캐이엔아이㈜는 철저한 교육이 선행된 다음에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반드시 교육 후 제품 공급이라는 절대 절명의 원칙을 강조하고 있으며, 이는 제품을 공급을 하기 전에 미용인들에게 반드시 그 제품의 사용법을 숙지할 수 있는 교육을 먼저 실시 함으로서, 제품사용의 부작용을 막고 정확한 시술을 추구하고자 하는 기업철학에 근거합니다. 또한, 올바른 제품사용을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으며, 이는 미용실내 인살롱 마케팅과 리테일판매의 활성화를 통하여 고객의 홈케어 소비시스템의 구축을 위한 각별한 교육열의를 갖고 있읍니다. 미용인들을 교육하고 전문 시장을 보호하고 육성하는 기업 윤리를 가지고 있으며 교육과 윤리는 캐이엔아이㈜의 사업원칙중의 하나입니다.

캐이엔아이㈜는 미용인의 발전과 미용인의 수입증가를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미용인들로 하여금 기술력이 높고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하여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를 시킬 수 있도록 함으로서, 고객이 다시 미용실을 찾아 올 수 있는 체게적인 시스템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또한 모든 제품은 일반 영업 매장이 아닌 미용실에서만 독점 판매 하도록 하여 유통을 보호하여 드리며, 보호된 유통을 통하여 미용인들이 기존보다 더 많은 수입을 가져갈 수 있는 구조를 보장하여 드립니다.

즉, 미용인들이 미용실의 경영을 개선하고, 수익을 증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체계적으로 도와 주는 것 또한 뷰캐이엔아이㈜의 사업원칙중의 하나 입니다.

[기업비전]
캐이엔아이㈜의 비전 목표는 Well-Being Haircare 측면에서 국내 1위 회사가 되는 것과 동시에 가장 성공적인 Well-Being Haircare의 교육 및 판매회사가 되며, Farouk Systems Korea의 모든 조직원들이 Well-Being Haircare의 공간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이루게 하여 그들이 자랑스러워 하고 사회에서 존경 받는 회사가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경영이념]


[인재상]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8 (신문로2가, LG광화문빌딩) 12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