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세 코리아
화장품 및 화장용품 도매업
58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화장품 및 화장용품 도매업
사원수
163명
(2023.12.31)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2001.07.27
(24년차)
자본금
250억원
(2023.12.31)
매출액
364억 8천만원
(2023.12.31)
대표자
오노히데카츠
주요사업
화장품 도소매,수출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3 (삼성동, 삼성동 K타워)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364억 8천만원
작년 대비
-76%
하락
업계평균 대비
155%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9억 5,574만원
작년 대비
-97%
하락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31억 6천만원
작년 대비
-86%
하락
업계평균 대비
245%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501억 3천만원
작년 대비
-60%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화장품 및 화장용품 도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8
11
환경 보호 캠페인 Save the Blue 캠페인 발족
2016
05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 브랜드 론칭
2013
11
정화예술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2010
03
상호 변경 : (주)고세코리아
2009
08
메이크업 브랜드 질 스튜어트 브랜드 론칭
03
일본 고세 100% 출자 회사로 전환
2003
07
설기정 브랜드 화장품 전문점 입점
2002
02
코스메 데코르테 브랜드 론칭 및 현대백화점 본점 입점
2001
07
(주)고세코리아코스메틱스 설립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5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40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코세 는 1946년 일본에서 설립되어 2005년 현재 59주년을 맞이한 일본의 대표적인 화장품 전문회사입니다. 그리스어로 ‘우주’, ‘질서’, ‘미’를 의미하는 COSMO에서 유래한 ‘코스메티크스 KOSMETICOS : 화장)’에서 (주)코세의 이름이 만들어 졌습니다. (주)코세 의 기업목표는 "지성과 감성을 융합해 여성의 아름다운 가치와 문화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주)코세 코리아는 에센스, 투웨이 케익을 세계 최초로 개발한 일본의 대표 화장품회사인 (주)코세 의 한국법인 입니다.

2001년 설립 이후, 현대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본점 등 백화점 채널에서와, 서울 경기권을 중심으로 한 화장품전문점 채널 및 면세점,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도, 현재 꾸준한 매출신장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이념]


[기업비전]
화장품이라는 매체를 통해, 한국과 일본 문화의 융합을 도모하며 고객 한분 한분께 새로운 화장문화의 지속적인 제시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존재감 있는 기업을 지향합니다.

[세계화 전략]
KOSE는 1988년 일본의 Cosmetic Brand로는 한발 앞서, 중국에 진출, 중국의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운영, 중국 내에서 Top Brand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대만, 싱가폴,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등 주요 동남아시아 국가들에 진출해 있습니다. 1977년 미국에 ‘AWAKE International’을 설립하여 10여개 고급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제품소개]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우수사원 포상제도

야간근로수당

휴일근로수당

연월차제도수당

직책수당

장기근속수당

각종 기념일 선물

편의·여가·건강

출퇴근 셔틀버스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근무복 지원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3 (삼성동, 삼성동 K타워)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