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드리화장품
에스디바이오센서그룹 계열사
화장품 제조업
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화장품 제조업
사원수
5명
(2019.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78.12.14
(47년차)
자본금
111억 2천만원
(2020.12.31)
매출액
26억 5천만원
(2020.12.31)
대표자
유복순
주요사업
화장품,기타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0-24아워홈2층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0년 매출액
26억 5천만원
작년 대비
167%
상승
2020.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0년 영업이익
5억 7,277만원
2020.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0년 당기순이익
5억 7,576만원
2020.12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화장품 제조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9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4
01
상호변경:나드리화장(주)→시크리티스(주)
2013
06
대주주의 M&A로 인하여 회생계획대로 채무를 변제, 회생절차 종결
2012
03
채무자회생절차 개시 결정
02
채무자회생절차 개시 신청
2008
02
대표이사변경(한태수 사장->임재수 사장)
2007
10
나드리 해피 프로슈머 1기 출범
2006
11
본사 사옥이전 - 강남구 논현동 50번지
08
대상그룹 나드리화장품 주식회사 인수
05
제1회 나드리화장품 미주지역 대리점장 세미나 개최
2005
06
나드리-우석대 약학대 기술 및 연구교류 협약 체결
2004
12
나드리 기능성 승인 화장품 100호 돌파
2003
09
대표이사 변경 (전병인 사장 → 박경수 사장) - 박경수 신임 사장 대표이사로 취임 (7
04
공장 무재해 기록 5배 달성 (1997년10월2일~2004년 1월4일-1,920일)
2002
05
아줌마 문화 축제 후원(제3회 아줌마의 날)
02
나드리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실시
1994
04
상호변경((주)가양->나드리화장품(주))
1990
10
미주지역 총판개설
02
공장건물 528평 증개축
1989
07
본점이전(종로구 연지동 1번지 30호)
03
대표이사 변경(대표이사 김덕독)
1988
08
무역업 등록
07
사업목적 추가
03
미국 PFIZER COR.사와 기술제휴 만료에 따라 기술제휴 재계약 승인인가
1987
12
말레지아 싱가포르 독점대리점 설치
08
노동조합 결성
1986
09
당산동 하치장 개설
03
대표이사 최종원 취임
01
미국 PFIZER사와 기술도입계약 연장 합의
1984
09
본점 이전(중구 남대문로 4가 45)
1983
03
IDM사와 기술도입계약 취소(계약처변경)
1982
08
공장 증축공사
1981
04
나드리코티 기술제휴 신제품 생산 판매개시
1980
10
평택공장 준공
1979
11
나드리화장품 판매개시
10
상호변경((주)가양)
06
상호변경((주)야쿠르트화장품)
04
평택공장 기공
1978
12
호중화학공업(주)설립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설립 이후 고객들의 한결같은 사랑으로 화장품 역사에 큰 족적을 남기며 성장해 왔습니다. 코티 파우더부터 이노센스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히트상품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나드리 화장품은 2006년 9월 1일 대상그룹의 새로운 가족으로 재탄생하고, "행복한 나드리가 행복한 고객을 만든다"는 신념으로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두는 가치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제, 나드리 화장품은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줄 수 있는 Beauty & Health 분야의 행복 솔루션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세가지의 약속을 하려고 합니다.

첫째, 기존의 룰을 새로운 규칙으로 재편할 수 있도록 창의적인 도전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아름다움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생각과 다양한 접근을 통해 진정한 고객의 행복을 찾아드릴 것입니다.

둘째, 행복을 전파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변화속에서 우리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해피이노베이션" 활동을 통해 더 나은 삶의 방향을 모색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행복한 나드리의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고, 행복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도록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바름을 추구하는 정직한 기업으로 바로 서겠습니다. 작은 이익에 연연하지 않고, 항상 큰 줄기를 생각하며, 경영윤리를 제대로 지켜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그리하여 언제나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신뢰를 쌓아가겠습니다.

[기업비전]
Beauty & Health 분야의 행복솔루션 기업

[기업목표]
우리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행복을 제공하는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여 Beauty & Health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핵심가치]
아름다움과 건강을 추구하는 고객의 행복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0-24아워홈2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