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아인텔레서비스
LG그룹 계열사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58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1,385명
(2023.12.31)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01.07.01
(24년차)
자본금
4억원
(2023.12.31)
매출액
830억 2천만원
(2023.12.31)
대표자
고은정
대졸초임
2,736만원
주요사업
고객센터 텔레마케팅/휴대폰단말기 도소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부산 사상구 감전천로 216 (감전동, 엘지텔레콤빌딩) 1층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830억 2천만원
작년 대비
3%
상승
업계평균 대비
68%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6억 3,572만원
작년 대비
-58%
하락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3,421만원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260억 1천만원
작년 대비
-11%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3
05
CSI 만족도 평가 1위 달성
2011
10
CSI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 부문 그랜드슬럼 달성
05
한국생산성본부,능률협회 이동통신 부문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1등
2008
12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2006
07
제1회 대한민국 컨택센터 "품질개선활동부문" 대상 수상
2004
12
LG텔레콤 자회사 편입
2003
10
대구고객센터 OPEN
2002
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2001
09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06
회사 설립, 영업개시
03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1998
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 (R&R)
08
부산, 광주 고객센터 OPEN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위치

부산 사상구 감전천로 216 (감전동, 엘지텔레콤빌딩) 1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