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유에이치씨
호텔·여행·항공
34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호텔·여행·항공
사원수
43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7.03.28
(8년차)
자본금
12억원
매출액
매출액 155억
대표자
박성재
대졸초임
3,100만원
주요사업
생활숙박업 ( UH SUITE, UH FLAT )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 540 (삼성동, 빌딩브로모) 3층, UHC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155억 4천만원
작년 대비
153%
상승
업계평균 대비
662%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35억 9천만원
작년 대비
1074%
상승
업계평균 대비
2915%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21억 4천만원
작년 대비
557%
상승
업계평균 대비
3013%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179억 5천만원
작년 대비
544%
상승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호텔·여행·항공]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7.04 UH STAY 명동
2017.08 UH HOTEL 명동
2017.08 UH SUITE 서울 1호점 (더 명동)
2019.11 UH SUITE 서울 4호점 (더 종로)
2019.11 UH SUITE 부산 1호점 (더 해운대)
2020.03 UH SUITE 서울 5호점 (더 종로)
2020.12 UH SUITE 서울 6호점 (더 서울)
2021.10 UH SUITE 서울 2호점 (더 명동)
2022.12 UH SUITE 서울 7호점 (서울 스퀘어)
2023.07 UH SUITE 서울 8호점 (서울 센트럴)
2024.03 UH SUITE 서울 9호점 (서울 덕수궁, 예정)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9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 도심 속 일상에서 비 일상적인 특별한 경험을 선물합니다"
호텔의 가치를 넘어선 하나의 문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UH SUITE 입니다.


About "UH SUITE"
"UH SUITE"의 "UH"는 어떤 뜻일까? 호텔의 고급스러운 객실공간을 표현할 때 보편적으로 지칭하는 '스위트(Suite)'앞을 수식하는 이 축약된 두 알파벳은 더 나아가 공간에 의미와 특별함을 더해준다.

새로운 문화 콘텐츠, 그리고 이와 사용자들이 서로 만날 수 있는 시간. 그들이 집중할 수 있는 긍정적 폐쇄성. 세계 각국 사요자들이 쉽게 접근하고 밀접하게 즐길 수 있는 가능성. 이를 모두 충족하는 공간이 필요했으며, 그 결과로 '숙박+공간'을 선정했다. 그리하여 목표를 위해 시작된 첫 브랜드 프로젝트가 바로 공간문화콘테츠인 '유에이치스위트' 이다. 새로움을 접할 준비가 된 사용자들을 맞이할 수 있는 최적의 준비된 공간인 것이다.

'유에이치스위트(UH SUITE)는 기존의 객실 공간들을 지역성과 시대를 반영하여 재해석을 통해 만들어진 '생활공간'이다. 최초의 콘셉트로는 국내의 사용자 모두에게 기존의 주거공간 및 지역을 탈피하여 즐길 거리가 많은 번화 된 도심 속에 '호텔','모텔'의 분위기와는 완전히 다른 집과 같이 '생활'이 가능한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 주는 것이다. '평범한 장소'와 '익숙한 공간'이 만나 '특별한 경험'을 주고자 하였던 것이다.

건물 그리고 공간은 상대적으로 '딱딱한' 콘텐츠이다. 그래서 시대와 인식이 달라져도 변화를 주기가 어렵고, 이 때문에 대부분 시도하지 않는다. 하지만 '유에이치스위트 (UH SUITE)'의 익숙한 공간은 지역과 시대를 반영하여 브랜드 스스로 긍적적 성장형 변화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었다. 객실 내에서 생활을 함으로 사용자들이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내부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함이 요구 되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로 540 (삼성동, 빌딩브로모) 3층, UHC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