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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현실업㈜
비주거용 건물 임대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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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비주거용 건물 임대업
사원수
20명
(2022.08.03)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77.02.28
(48년차)
자본금
6억 4,327만원
(2021.12.31)
매출액
11억 1천만원
(2021.12.31)
대표자
손준석
주요사업
임대,개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 214 (신당동) 대현빌딩 9,10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1년 매출액
11억 1천만원
작년 대비
4%
상승
2021.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1년 영업이익
-6억 1,692만원
2021.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1년 당기순이익
-5억 4,783만원
2021.12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이슈

연혁

2009
03
(주)대현프리몰에 자산과 부채 승계
02
임대사업부문을 물적분할
1999
08
대현관광개발(주)와 합병
1987
05
청주 대현지하상가 준공 개장
1986
04
청주 대현지하상가 착공
1985
12
청주지사 개설
11
청주 대현지하상가 시설투자 허가취득
1984
10
본사 사옥 준공
1981
12
부산 대현지하상가 1공구 준공 개장
03
부산 사무소 지사승격
1980
03
부산 대현상가 착공
1979
02
부산 사무소 개설
1978
12
부산 대현지하상가 시설투자 허가 취득
1977
06
서울 대현지하상가 준공 개장
1976
12
회사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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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대현그룹은 1976년 창업이래 국내 최초로 민자유치 지하공간개발사업에 참여하여 20여
년간 끊임없는 연구와 노하우축적으로 지하공간개발을 통해 우리나라 지하상가개발을
선도하며 명실상부한 한국의 지하도로 건설과 쇼핑몰 개발업계의 선두주자로 발전해 왔
습니다. 특히, 70년대초 서울을 시작으로 80년대 부산,청주에 이어 90년대 마산에 이르
기까지 전국주요요지에 대현의 혼을 심었고 2001년 9월 대현프리몰대구를 개장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또한 국내최고온천 수질의 주왕산온천관광호텔과 광고업 및 국내여행전
문업체인 주식회사 디에이치투어를 설립하여 호텔경영과 관광레져분야, 그리고 광고대
행업에 이르기까지 사업다각화에 힘써 중견그룹으로 성장하였습니다.

기업비전 :
초일류 기업의 조건은 기업이 미래에 달성하고자 하는 모습(비전)과 사업 전개 방향(전
략)을 명확하게 설정하여 조직의 힘을 분산시키지 않고 하나의 방향으로 집중시키는 것
입니다. 기업 비전은 미래 특정 시점의 조직의 모습에 대한 구성원들의 열망이기도 합니
다. 또한 이러한 비전을 달성키위한 전략은 기술, 자원, 노하우, 이미지 등을 기초로 정
의된 핵심 역량을 근거로 합니다.

창업정신 :
상품을 만들어 놓기만 하면 잘 팔려나가던 시대는 이미 지났습니다. 이제는 공급이 수요를
앞지르고 있고 상품의 질적인 면에서도 그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고급화, 동질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생활수준과 상품을 대하는 안목도 매우 높아졌
으며 구매패턴도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성향은 상품의 차별화, 전문
화를 앞당기고 있으며 기업간의 치열한 경쟁을 심화시키고 있으며, 자본주의 사회에서 영
리를 추구하는 기업이라 함은 소비자들 앞에 내놓을 수 있는 자신의 상품을 가지고 있
어야 합니다. 그러나 어떠한 상품이든지 간에 언제까지고 어느 한 기업만이 생산해 낼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대현의 상품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대현은 지하상가 개발이라는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면서 성장해온 기업이며, 어쩌면 조금은 독특한 상품이며 한편으
로는 그 가치의 효용성에 대해 의구심을 가질 법도 한 일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일상을 돌
이켜 볼 때 우리는 대현의 상품이 얼마나 가깝게, 그리고 절실하게 존재하고 있으며 활
용되고 있는지 너무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970년대 중반, 대현이 처음으로 생산해내
기 시작한 지하상가 개발이라는 품목은 거의 독과점에 가까웠으며 그것은 단순히 운이
좋았던 것이 아니고 대현만이 가진 독창적이고 대범한 기업정신에 기인한 결과였습니다.
그 누구도 손대기를 주저하던 지하상가 개발의 미래를 전망하고 첫발을 내디딘 선구자
적인 예지가 그랬으며, 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결코 굽히지 않았던 지칠줄 모르는 집
념과 의지가 그랬으며, 고비고비마다 공격적인 경영으로 사세를 키워온 결단성이 또한
대현의 기업정신이었습니다.


기업약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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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서울 중구 동호로 214 (신당동) 대현빌딩 9,10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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