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8년차
2014년도 설립
벤처기업
기업형태
70명
사원수
202억 원
매출액
34세
직원 평균나이
게임 유저 수
페이스북 게임매출순위
서비스 중인 국가
글로벌시장을 타겟으로
유저의 50%이상이 북미 유저
2017년 벤처기업 인증
플라이셔는 소셜카지노 게임 중에서도 특히 슬롯에 집중하여,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 벤처기업이다. 이미 해외에서 대중화된 글로벌 게임 콘텐츠로 꼽히는 소셜카지노는 세계적인 게임 업체들이 시장을 선점하여 진입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플라이셔는 북미를 기반으로 연 매출 200억 원의 쾌거를 이루었다. 기존 웹기반 게임만으로도 이러한 성과를 낸 플라이셔는 본격적으로 모바일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하면서 그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2015년 출시된 ‘락큰캐시카지노’(Rock N`Cash CASINO)의 성공 이유는 차별화 전략에 있다. 50여 종의 다양한 슬롯이 있으며 2주마다 신규 슬롯이 업데이트 된다. 또 실시간 랭킹 시스템 ‘Cash Race’로 억만장자만이 랭크되는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다. 당첨 유저에게 축하 선물로 크레딧을 보내주는 Broadcast 시스템은 서로 Like를 주고 받으며 전 세계 사람들과 친구가 되는 색다른 재미를 더해준다.
빠른 신규 업데이트만큼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인재
즉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유기적으로 일하는
인재
본인이 맡은 업무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인재
자율적으로 업무를 찾아
진행하는 인재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결과 통보
안녕하세요. 플라이셔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권혁건입니다. 가장 중요한 업무 중 하나는 유저획득(User Acquisition)입니다. 전 세계에 있는 게이머들 중에서 게임을 좋아할만한 유저들을 찾아 게임을 이용하도록 마케팅을 하는 거죠. 아무리 재미있는 게임이어도 유저들에게 알려질 기회가 없다면 빛을 보지 못할 수 있으므로 퍼포먼스 마케팅은 게임을 알리는 데 매우 중요한 업무 중 하나입니다.
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빠른 학습능력이라 생각합니다. 디지털 광고 시장은 변화가 빠르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것을 혼자서 학습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논리적 사고도 필요합니다. 성과를 단순히 숫자로 판단하지 않고 논리적 사고를 통해 데이터가 말하는 진실에 가깝게 접근하려는 자세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플라이셔에서 게임을 기획하고 있는 최호림입니다. 게임기획은 유저가 어떤 게임을 좋아할지 고민하여 게임을 설계하는 일입니다. 그리고 고민했던 내용이 실제로 서비스됐을 때 유저들에게 재미를 주었는지 분석하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합니다.
탄탄한 계획을 기반으로 게임을 개발하되, 일정한 주기를 갖고 중간 점검을 하면서 유저의 요구에 맞춰 수정사항을 보완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유저들의 니즈를 알기 위해 평소 ‘브런치’, ‘디스코’처럼 글로 소통하는 사이트로 동일 직업 군을 가진 분들의 고민을 알아보고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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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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