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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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케어설명

  • 설립 19년차

    2003년 설립

  • 21명

    사원 수

  • 중소기업

    기업형태

  • 350억 원

    연 매출액(2019년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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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케어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항상 새로운 도전과 배움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기업
  • 글로벌 뷰티·헬스 시장에서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기업
  • 모든 임직원이 상호존중하며 신나게 일할 수 있는 기업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1,000만 불

    54회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17)

  • 2년 연속

    2017, 2018
    전문무역상사
    지정

  • 50여 개

    보유중인
    각종 인증 및 특허,
    디자인 등
    지적재산권 수

  • 2019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 수상

  • 350억 원

    연 매출액
    (2019년 기준)

사업분야

혁신적인 아름다움이 시작되는 곳

뉴트리케어는 글로벌 유명 유통기업들과 협업하며 뷰티 & 헬스 관련 제품을 개발 및 공급하는 기업이다. 특히 건강 미용 제품 OEM/ODM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정확한 트랜드 분석을 바탕으로 기술-뷰티-헬스를 결합한 `뷰티 & 헬스 이노베이션` 시스템을 통한 고객 맞춤형 OEM/ODM 솔루션을 제공한다. ISO9001, 14001을 비롯한 50여 개에 달하는 품질인증과 지식재산권을 통해 품질 경쟁력 또한 검증받았다. 특히 가정용 미용기기 개발 전문 연구소 운영은 물론, 임직원의 50% 이상이 개발 및 연구인력으로 구성되어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급속도로 변화하는 뷰티 & 헬스 분야에서 국내외 주요 고객사에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며 시장을 선도 중이다.

국대 최대의 뷰티 & 헬스 제품 라인업

미용기기 페이셜 케어 및 바디 케어 트리트먼트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제품별로 특화된 자체 브랜드와 온·오프라인 유통망 또한 구축 중이다. 이를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뉴트리케어의 철학을 공유하며 고객의 다각화된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 MD PLANNER 이미지
    MD PLANNER

    뉴트리케어의 자체 미용기기 브랜드이다. 스킨·페이셜 케어, 바디케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 Nicopy 이미지
    Nicopy

    일본어로 싱글벙글을 의미하는 `니코니코`와 행복을 의미하는 Happy의 합성어로 피부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위한 뉴트리케어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 MD Nature 이미지
    MD Nature

    자연에서 추출한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 뉴트리케어의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이다.

  • OEM/ODM 제품 이미지
    OEM/ODM 제품

    다양한 뷰티 & 헬스 관련 기능성 제품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 솔루션 제공한다.

기업분석

기업분석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문화

  • 자유로운 휴가사용법정휴가는 물론 연차의 자유로운 사용
  • 경조사 지원임직원 경조사시 경조휴가 및
    축하·위로금 지원
  • 생일 선물지급생일을 맞은 임직원에게 생일축하와
    함께 상품권 지급
  • 인센티브 지급매년 연말 회사의 매출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 자유로운 근무복장각자의 개성을 살린
    자유로운 복장 착용

근무환경

  • Welcome to 뉴트리케어 뉴트리케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사무실 전경 밝고 편안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사무공간
  • 회의실 원활하고 효율적인 회의를 위한 시설이 돋보이는 회의실
  • 휴게실 잠시 티타임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
  • 국내 최대규모의 제품 라인업 회의실 한편을 가득 메운 뉴트리케어의 제품들
  • 탕비실 다양한 차와 간식,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요
  • 수출의 탑 세계로 수출하는 뉴트리케어의 제품과 OEM/ODM 솔루션
  • 인증사항 50여 개 이상의 인증과 특허, 디자인 등록 현황을 한눈에
  • 기업부설 연구소 뉴트리케어의 뷰티 & 헬스 이노베이션이 실현되는 곳
  • 기업부설 연구소 개발시설 첨단 장비들로 최고의 제품이 개발되고 있어요
  • 기업부설 연구소 전경 효율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기업부설 연구소
  • 기업부설 연구소 회의실 효과적인 개발 관련 회의가 이루어지는 공간
  • 기업부설 연구소 휴게실 전망 좋은 테라스에서 즐기는 휴식과 티타임
  • 전시회 참가 국내외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뉴트리케어를 알려요

인재상

성실 : 자신이 맡은 직무에 성실하게 임하는 인재 , 도전정신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인재

채용 프로세스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뉴트리케어 관리부 장지연 과장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수 있는 열린기업! 뉴트리케어에 도전하세요
뉴트리케어의 근무 분위기는 어떠한가요?
조직 규모가 크지 않은 만큼, 자신의 업무에 충실하고 동료의 직무를 존중하는 분위기를 권장하고 있어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과 소통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다 보니 동료애가 큰 편이고 자유롭고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신입사원이 입사하면 어떤 교육을 받게 되나요?
현재까지는 주로 경력사원 위주의 채용을 진행해 왔습니다. 해당 직무 위주의 간단한 OJT 교육프로그램만 이루어졌는데요. 회사의 성장에 따라 신입사원 채용 필요성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신입사원을 위한 체계적인 기본 소양 교육과 직무교육 프로그램 구축을 계획 중입니다.
뉴트리케어 입사를 희망하는 분께 응원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뉴트리케어는 글로벌 뷰티 & 헬스케어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회사와 함께 관련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뉴트리케어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열정과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세요. 파이팅!

직무인터뷰

뉴트리케어 개발팀 조나영 주임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제품을
                    가장 잘 아는 개발자의 손에서 이뤄지다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뉴트리케어 개발팀 소속 조나영 주임입니다. 개발팀은 화장품 기획과 개발을 진행하는 부서인데요. 크게 B2B OEM/ODM 제품 개발과 B2C 자사 브랜드 제품 기획 및 개발, 두 부문으로 나뉘어 집니다. 바이어의 요청에 맞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국내외 시장 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이에 맞는 제품을 기획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B2B 제품 개발 서포트 및 시장 조사를 통한 제품 기획, 그리고 온라인 마케팅 업무를 맡고 있어요. 바이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 개발에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고, 자사 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 조사, 제품 서치, 디자인 기획 등을 진행합니다. 제품에 대해 가장 잘 알기 때문에, 마케팅 콘텐츠 기획과 제작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개발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이 있다면요?

사실 모든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처음 기획 단계에서 타겟 소비자, 컨셉 등 제품의 가치관이 변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거에요. 개발 프로세스를 거치면서 많은 부분이 변경되는데, 탄탄한 시장 조사와 소비자 니즈를 토대로 한 제품의 가치관이 없다면 개발 단계 중 혼란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기초 단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뉴트리케어 기업부설연구소 설재률 수석연구원 , 안정성 기준이 엄격한 미용기구 개발 직무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설재률 수석연구원이라고 합니다. 현재 뉴트리케어 기업부설연구소에서 기구개발파트를 총괄하고 있어요. 기업부설연구소는 회사의 핵심가치인 ‘뷰티 & 헬스 이노베이션’ 실현을 위한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양산 공정과 품질을 관리하며 더 좋은 제품을 위한 지원 업무도 진행하는 부서입니다. 저는 기구개발 파트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주로 소형 미용기기의 구조 및 내외장 부품을 설계하는 업무입니다. 원활한 양산을 위한 품질관리나 기술지원 업무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기억나는 개발 사례가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1년 전 뉴트리케어에 입사하고 처음 개발한 모델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개발과 양산에 이르는 과정에서 다양한 이유로 어려움을 겪곤 했어요. 특히, 미용기기는 피부에 직접 닿는 기기입니다. 안정성 기준이 엄격하게 적용되는 분야이죠. 까다로운 조건을 하나하나 충족시키며 개발과 양산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려운 과정이었지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기에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뉴트리케어 해외사업부 이동욱 부장 , 바이어와의 신뢰에서 비롯되는 해외 사업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뉴트리케어 해외사업2팀의 이동욱 부장입니다. 해외사업팀은 기존의 바이어를 관리하는 해외사업1팀과 신규아이템과 신규바이어를 발굴하는 해외사업2팀으로 나뉘는데요. 뉴트리케어가 자체 생산하는 미용기기나 화장품의 수출, 건강기능식품의 OEM 수출, 타사의 제품 수출 대행 업무를 진행합니다. 저는 해외사업2팀에서 미용기기, 화장품을 공급할 해외의 신규 업체 발굴이나 OEM 및 타사제품 수출 진행 업무를 주로 하고 있어요. 이외에도 국내외 미용 전시회 참가, 정부 지원 수출 사업을 지원하는 업무도 하고 있습니다.

해외사업 직무에 필수적인 역량은 무엇인가요?

해외사업은 무엇보다도 바이어와의 신뢰가 필수입니다. 언어와 문화가 다른 바이어에게 신뢰감을 주는 데엔 역량을 특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어학 능력과 제품에 대한 지식은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성실함과 꼼꼼함, 적극성, 사교성, 끈기, 창의력 등 종합적인 역량이 필요합니다. 관련 지식을 쌓으려는 노력과 다양한 경험이 있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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