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잡코리아 추천 기업! 글로벌 건설 전문 솔루션 기업, 힐티코리아!

잡코리아 2016-05-02 10:56 조회수3,562

 


글로벌 건설 전문 솔루션 기업

힐티코리아

 

글로벌 건설 전문 솔루션 기업, 힐티 

 

1941년 리히텐슈타인에서 설립된 힐티그룹은 전세계 최고의 건설전문가들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건설 전문 솔루션 기업이다. 힐티코리아㈜는 1986년에 설립된 이후, 1994년 ISO 9001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꾸준히 재인증을 받아오고 있다. 국내 설립 30년차로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이며 2010년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팀상을 수상했다. 나이/성별/연공 불문으로 성과와 실력만으로 평가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세계적으로 최고의 성능과 내구성을 인정받고 있는 함마드릴, 브레이커 등의 전동공구를 비롯하여 레이저시스템, 충전스크류 시스템, 다이아몬드 코아링 시스템, 드라이월 전용 스크류 시스템 등의 다양한 건설 공구류 제품과 기술적으로 차별화된 앵커, 핀 등의 화스너 제품, 건설방제, 건설 케미컬 등의 건설 솔루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실력으로 인정받는 성과 중심 문화 

 

힐티코리아는 실력으로 인정받는 성과 중심의 젊은 기업이다. 매년 우수사원을 포상하여 본사 방문 및 유럽 투어를 지원하며 장기근속자에겐 근속년수에 따라 포상과 휴가를 제공한다. 온라인 연수원 지원을 통해 끊임 없는 자기계발을 요구하며 경영진과 모든 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감사를 표하는 시간을 갖는다. 외국계 기업이라면 일반적으로 개인적인 문화가 자리잡고 있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힐티코리아는 소통을 중요시 여기며 업무 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동기부여를 위해 여러 복지들을 시행하고 있다. 재정적인 지원 또한 아끼지 않는데 모바일기기 지원부터 자녀 학자금과 건강검진 비용을 전액 부담한다. 그 외에도 워크샵과 사내 동호회 활동을 후원하여 일과 삶의 조화를 추구하고 있다.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끊임없는 물음을 던져야 

 

힐티코리아의 인재상은 정직/성실, 용기, 팀워크, 헌신이다. 힐티코리아의 인사담당자 박신홍 대리는 잡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성과 중심의 기업문화 속에서 대표님부터 신규 입사자들까지 소통하는 문화를 추구하기 때문에 자신의 미션과 비젼 등을 공유하고 자발적으로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을 선호한다.”라며 팀워크의 중요성을 특히 강조했다. 실무적인 부분은 직무 적합성을 가장 신중하게 평가하며 외국계 기업이기 때문에 영어 사용 능력을 갖춘다면 강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직무와 경험 유무에 따라 입사 방법이 달라지겠지만 임원면접 이후 본사나 아시아 지사의 관계자와의 화상 면접을 보는 것이 특이점이며 Ban Ride라고 부르는 동행 면접을 추가로 진행하므로 관심이 있다면 미리 준비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변지성 pinkcat@

 

관련 글 더 보기

> 잡코리아 '힐티코리아' 슈퍼기업관!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취업도 알바도 스마트하게, '모바일'이 대세!
이전글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NCS - NCS, 어떻게 만들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