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잡코리아, 짱피디와 'JOB뉴스인대용' 오픈!

잡코리아 2016-03-14 10:52 조회수2,083

- 삼성그룹, CJ그룹 등 공채 합격전략 소개하는 영상콘텐츠 ‘JOB뉴스인대용’

 

 

 

잡코리아와 짱피디가 상반기 공채를 준비 중인 취준생들을 적극 지원하고 나섰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1인 미디어를 운영하는 짱피디와 함께 상반기 신입공채 합격 전략을 소개하는 'JOB뉴스인대용‘ 영상콘텐츠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잡코리아의 ‘JOB뉴스인대용’은 모바일 콘텐츠에 익숙한 20대 취준생들에게 상반기 공채 합격전략을 손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영상콘텐츠이다. 각 편당 3~5분 분량이며, 유튜브에서 ‘뉴스인대용’ 콘텐츠로 이름을 알린 ‘짱피디’가 진행을 맡아 3월 14일부터 총 3편을 오픈할 계획이다.

 

첫 번째로 오픈하는 ▲삼성그룹편은 직무적합성평가(직무에세이)와 창의성면접, GSAT, SW역량테스트 등 각 전형별 특징과 합격전략을 소개한다. 특히 취준생들이 기억해야할 핵심 키워드를 자막으로 보여줌으로써 취준생들이 중요한 합격전략을 놓치지 않도록 구성했다. 잡코리아는 ▲삼성그룹편에 이어 CJ공채 합격전략을 다룬 ▲CJ그룹편과 자기소개서 전형 합격전략을 소개하는 ▲합격자소서편을 3월 17일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JOB뉴스인대용은 14일부터 잡코리아 홈페이지와 잡코리아 페이스북, 유투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김훈 상무는 “최근 모바일을 통해 채용정보와 취업전략을 수집하는 취업준비생들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모바일 접근성이 높은 영상콘텐츠를 오픈함으로써 올해 신입직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덧붙였다.

 

현재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JOB뉴스인대용’ ▲삼성그룹편(http://www.jobkorea.co.kr/Starter/Live/View?I_No=22601)과 ▲CJ그룹편(http://www.jobkorea.co.kr/Starter/Live/View?I_No=22776)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 글 더 보기

> 짱피디가 알려주는 삼성그룹 공채 핵심자료

> 짱피디가 알려주는 합격자소서 작성법

 

박상우 stak66@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직장인 10명 중 6명, 연차 모두 사용 못했다
이전글
화이트데이에 받기 싫은 선물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