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취업팁

20대 트렌드를 만드는 기업 4

잡코리아 2017-11-14 05:46 조회수6,483





 

 

※뷰알못부터 메덕을 사로잡는 '미미박스'

"20대를 더 예쁘게 만드는 뷰티입문 브랜드" 드럭스토어의 인기 메이크업 제품 '아임미미'를 만든 곳. 메이크업아티스트 포니와 함께 제작한 콜라보 제품 등을 통해 10-20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대를 위한 청춘공감러 '대학내일'

"20대를 공부하고, 이해하는 콘텐츠 기업" 국내 최초 20대 연구소를 운영해 누구보다 20대를 잘 안다.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20대와 커뮤니케이션하며, 20대의 트렌드를 누구보다 빠르게 읽고 콘텐츠를 생산한다.

 

※딩고를 운영하는 '메이크어스'

"콘텐츠로 마음을 사로잡는 기업" 음악, 여행 등 다양한 영상으로 소셜미디어 내에서 가장 핫하다. 20대의 상황을 반영한 실험 영상으로 대중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현재 분야를 넓혀 다양한 세대와 콘텐츠로 소통하고 있다.

 

※20대의 사랑을 읽다 '와이낫미디어'

"20대를 위해 20대가 만드는 뉴미디어 기업" 소셜미디어에서 꼭 내 이야기 같은 로맨스 드라마를 본 적 있는가? 그렇다면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한 웹드마라일 확률이 높다. 요즘 20대의 사랑 이야기로, 격공하는 웹드라마를 선보여 젊은 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ㅣ 정시원 기자 wonypekoe@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to. 취준생] 지원할때 이것만은 알고 지원하자
이전글
'NCS 핵심공략' NCS 독자적 영역, 직업윤리를 키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