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취업팁

아이유도 선택했다! 인턴 & 신입 채용중!

잡코리아 2017-06-19 14:40 조회수16,552

 

 

로엔엔터테인먼트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속한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인턴과 신입을 모집중이다.
지원 마감일이 인턴은 20일, 신입은 25일까지로 다르니, 꼭 유의할 것!   (중복지원 불가)

 

인턴 모집요강
공연이벤트, 멀티미디어 콘텐츠, 팬덤기반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인턴십 근무 우수자에 대해 정규 입사를 제공하며, 6주간의 인턴십 기간 동안 무려 300만 원의 인턴 급여를 지급한다. 특이한 점은 서류 접수 시 자신의 당돌한 끼를 보여 줄 수 있는 1분 영상을 제출해야 한다는 것!  로엔과 함께 할 당돌한 끼를 가진 자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인턴) 상세 채용 공고 보기(~6/20)

신입 모집요강
2017 대졸 신입 사원 채용중.  마케팅, 서비스, IT개발, 전략, 재무 분야로 나뉘어 모집한다. 분야별 세부직무들과 우대사항이 다르니 상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하자. 서류와 면접만으로 진행되는 인턴 모집과 달리, 필기전형과 두 번의 면접을 통과해야 로엔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로엔엔터테인먼트(신입) 상세 채용 공고 보기(~6/25)

 



선배의 합격자소서

Q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원만한 대인관계입니다. 제가 다큐멘터리 촬영수업의 팀장으로 있었을 때의 일입니다. 약 80%까지 진행된 프로젝트를 뒤엎고 다시 시작해야 했었는데, 정해진 마감시간까지 주제를 다시 정하고, 취재하여 편집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쉬운 결정도 아니었고 시간도 매우 촉박했지만, 다행히 팀원들 모두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하는 것에 동의하여 밤샘작업에 들어갔습니다. 본인의 역할이 아님에도 서로의 업무를 도운 팀원들 덕분에…(중략)

Q 지원동기
제가 기업을 선택하는 기준은 "제가 가진 능력을 충분히 활용하여 회사와 개인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가, "내가 좋아하는 일인가" 입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건 큰 기쁨입니다. 그리고 그만큼의 열정과 절실함, 노력이 있기 때문에 업무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인턴 경험들을 통해 조직생활과 협업에 대해서 배웠고…(중략)

>어떻게 써야 합격하지? 합격자소서 보러 가기 

 



선배의 인터뷰
로엔엔터테인먼트 MelOn사업본부 멜론마케팅팀

Q 입사 비결이 있다면? 
나의 경우 사실 ‘마케팅’을 목표로 취업 준비를 한 건 아니었다. 대학에서 방송영상과 광고홍보를 전공했는데 멀티미디어에 관심이 많아 이와 관련한 수업을 많이 들었고, 대학 졸업 후 모바일 콘텐츠 기획자로 취업해 4년간 일했다. 그 후…(중략)

Q 입사하고 싶다면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
우리 회사는 매년 한 차례 정기공채를 통해 신입사원을 채용하는데 올해는 처음으로 1차 면접에 팀장님 외에 각 파트장도 함께 면접관으로 참여했다. 면접이 끝난 후 어떤 사람이 우리 팀에 제일 적합한 것 같은가 논의했는데 신기하게도 네 명의 면접관 모두 동일 인물을 후보로 지목했다. 우리가 지목한 사람들의 특징을 살펴보면 모두 ‘열정’이 넘치는 인재들이라는 공통점이 있었다. 자기소개서는 물론 면접에 임하는 모습과 답변하는 자세에서 우리 회사, 그리고 마케팅을 꼭 해보고 싶다는 열의가 묻어 났는데…(중략)

>선배가 말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 합격tip 인터뷰

 

 

별책부록

 

> 대신 다녀온 로엔엔터테인먼트 채용설명회

> 로엔엔터테인먼트의 면접 후기가 궁금하다면?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ㅣ 황소현 기자 sohyun8832@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미소가 아름다운 당신에게 고함! 아시아나항공 새내기 캐빈승무원 모집
이전글
캐논코리아에 최종 합격할 수 있었던 결정적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