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기업

기업과 소비자를 잇는 따뜻하고 든든한 기업, 이너스커뮤니티

잡코리아 2017-03-21 09:15 조회수4,060

‘응답하라OOOO’, ’Back toOO’. 빠름만 강조하던 시대에서 과거의 여유와 아날로그적 시대를 지향하고 있는 요즘!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효율적 믹스를 추구하고 있는 기업이 있는데요. 클라이언트와 함께 호흡하며, 소비자의 입장을 생각하는 곳. 마케팅 대행사 이너스커뮤니티입니다. 따뜻함과 유쾌함이 넘쳐나는 이너스커뮤니티 방문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올해로 17살이 된 이너스커뮤니티는 금천구 가산디지털로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너스와 함께 한 마케터 중 86%가 긍정적인 이야기를 전한 경험이 있다고 하네요. 이너스커뮤니티 내부는 어떨지 들어가볼까요?

 

 

회사 입구엔 바로 사내 카페테리아가 위치하고 있어요. 누구나 이용 가능한 음료와 다과가 준비돼 있더라고요. 얼마 전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막대사탕을 바라보고 있으니, 사원분께서 선뜻 “드시고 싶은 만큼 드셔도 된다”는 말씀을 해주셨어요. (행복)

 

 

마케팅 대행사인 만큼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사 분들과 만나는 일이 많겠죠? 그래서인지 방문객 누구라도 편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돼 있었어요. 배려있고 따뜻한 공간에서 취재를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사내 곳곳에 사원들이 함께 찍은 사진들이 걸려있습니다. 이너스 회사 소개 중 ‘듣기 여행’을 즐겨 한다는 말이 있었는데요. 그 말처럼 사내 소통이 활발한 것을 사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어요.

 

 

취재해보니, 사원들을 행복하게 만들어 준 이유는 바로, 이너스커뮤니티만의 기업문화! 살짝 들어보니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공연 공지가 자주 올라온다네요. 대표님이 이너스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신데요. 실제로 뮤지컬 관람도 꽤 자주 하셨다는데… 참으로 부럽습니다! (웃음)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사원들을 위한 장소. 업무 중에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나 찾아 볼 수 있도록 업무 공간과 가까운 곳에 마련 된 책꽂이에요.

 


이너스커뮤니티 업무 공간으로 자리를 옮겨 봤습니다. 알록달록한 공간 안에서 바쁘게 일 하는 사원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브이를 그리고 계신 최상수 대리님의 네임택! 자리마다 각자의 개성 있는 사진들이 돋보였습니다. 최상수 대리님 자리를 담아 온 이유? 잡코리아 기업쏙을 즐겨 보시는 분들은 이미 눈치채셨나요?

 

 

개발팀 최상수 대리님의 직무인터뷰를 곧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무적 능력보다도 소통 잘하는 법의 중요성을 강조해주신 직무인터뷰 내용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아름다운 미모의 여성분, AE 신보미 사원님과의 직무인터뷰도 빼 놓을 수 없죠! 직무인터뷰 내내 밝은 표정과 유쾌한 말씀 중에 도움이 되는 많은 말씀해주셨어요. “세상 모든 것에 관심을 갖아라!”라는 말씀을 해주신 신보미 사원님. AE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직무인터뷰도 기대해주세요!

 

 

대행사라고 하면 단기적인 관계를 떠올리곤 하는데요, 이너스커뮤니티는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특별한 점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열린 소통과 화목한 기업문화 때문이 아닐까요? 유쾌함이 가득 넘쳤던 이너스커뮤니였습니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ㅣ 나윤주 인턴기자 nayoonju48@ 

 

> 다른 기업 꿀정보도 궁금하다면? (클릭)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없는 게 없는 중고나라, ‘큐딜리온’에 다녀오다!
이전글
직원의 삶을 즐겁게 만드는 기업 '쿡앱스' 탐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