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취업팁

2017 대규모 채용, 네오플이 원하는 인재가 궁금해?

잡코리아 2017-03-14 01:51 조회수7,166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등으로 유명한 네오플에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던전앤파이터 중심의 대규모 채용으로 이루어지며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 게임사업, 기술지원 분야로 나누어 모집한다. 접수는 3월 13일부터 4월 5일까지 가능하다.

 

 

> 네오플 상세모집요강 보러가기

 

 

1. 네오플의 인재상

 



기업마다 원하는 인재상은 상이하다. 때문에 미리 써둔 자기소개서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서류전형에서 자기소개서를 꼼꼼히 살피고 있다.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확인하고 자신과 대입하여 성의껏 적도록 하자. 네오플이 추구하는 인재상은 열정과 똑똑함 그리고 팀워크다.



2. 네오플의 면접TIP

 

게임기획 분야
게임기획의 어느 분야든 기본에 충실한 것과 다양한 게임 관련 경험과 지식, 그리고 게임에 대한 열정을 중요시 여기고 있으니 이 점을 면접에서 어필 하는 것이 좋다. 특히 게임기획자는 정말 많은 게임을 접해보는 것을 강조하고 있으니 면접 시 참고할 것!

게임프로그래밍 분야
신입의 경우 엔진을 많이 알지 못하기 때문에 C++지식이 어느 정도 쌓이면 프로그래밍에 투입된다고 한다. 깊이 있는 지식은 아니더라도, 프로그래밍에 관련된 기초 지식을 쌓고 간다면 면접을 수월하게 치를 수 있을 것이다.

 

깨알 TIP
타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과의 융화능력이나 의사소통을 파악하고자 한다. 과제를 부여받은 직군의 경우, 제출한 과제 또는 포트폴리오와 관련된 심층 면접을 진행한다고 하니 그와 관련된 질문들을 대비하자.



3. 네오플의 인성검사

 


30~40분의 검사 시간. 네오플이 지향하는 인재상과 어느 정도 부합할 지 수치로 확인 할 수 있는 객관적 자료로 활용된다. 시험이나 테스트보다는 정답이 없는 검사의 개념으로 진행된다고 하나, 질문이 생각보다 길어 시간내에 답하는 것이 힘들었다는 후기도 있으니 시간 배분에 신경 써야 할 것이다. 방심은 금물이다.

 

깨알 TIP
네오플의 회사위치는 어디일까? 정답은 제주도. 여유롭고 아름다운 자연 환경에서 창의적으로 일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저말고 지원하길. 로망이 현실이 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 네오플이 진행중인 다른 채용공고 보기

> 복지 좋기로 소문난 게임회사 더보기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ㅣ 황소현 기자 sohyun8832@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한샘인이 되고 싶은 취준생 위한 맞춤형 가이드
이전글
인사담당자를 사로잡는 자소서를 위한, 명언 활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