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취업뉴스
기업

기업용 IT 솔루션 SW 전문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에 가다

잡코리아 2016-09-04 09:49 조회수3,947

세계 웹 표준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

2002년 설립 된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오랜 시간 축적 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성장 중인 기업인데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인스웨이브시스템즈에 슈퍼기업관 취재단이 직접 찾아가보았습니다.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의 사무공간은 두 곳으로 이루어져있었는데요. 이번 인터뷰에 참여해주신 두 분이 있는 기술연구소의 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각자 넓은 책상을 사용하여 편안하게 일할 수 있다고 해요.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일학습병행제를 실시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는 실무형 인재를 기르기 위한 장기간의 체계적인 교육 제도로, 학력 중심이 아닌 능력이 중심이 되는 제도라고 해요. 또한, 각자 멘토가 있어 더욱 빠른 습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현황판에는 400시간이 넘는 누적훈련시간이 적혀있었는데요. 정말 대단하죠?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의 제품브로셔를 발견했습니다. 특히, 사진 오른편의 '웹스퀘어5'는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의 대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웹스퀘어5'는 웹 표준을 지키며 개발 생산성을 확대하는 UI 제품으로 한국전력, 서울아산병원, 신세계백화점, 삼성전자 등 정말 많은 기업과 기관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소곤소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직원들의 회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저는 알 수 없는 IT 용어들이 오가고 있었어요. 회의 현장에서도 밝은 표정이 눈에 띄는데요.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인들의 가족같은 분위기가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취재기자 #문과생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업무에 지친 누구나 편히 쉴 수 있는 휴게공간입니다. 간단한 간식들과 책과 잡지가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사진만 봐도 포근한 분위기가 느껴지죠? 은은한 조명과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분홍색 소파가 정말 잘 어울려요.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이번 슈퍼기업관 인터뷰에 참여해주신 이성복 책임님입니다. 제품의 완성도를 위해 빠질 수 없는 품질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신데요. 생소할 수도 있는 품질업무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셨어요. 유쾌하게 답변해주시던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또 다른 인터뷰이 박성욱 사원님입니다. 박성욱 사원님은 교육&프리세일즈팀에서 교육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신데요. IT 기업의 SW 교육 업무를 꿈꾸는 분들을 위한 현실적인 조언을 남겨주셨어요.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마지막으로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의 워크샵 사진을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여행 잡지에 나올 법한 이 사진은 얼마 전 다녀온 2016 하계 워크샵 사진이라고 합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직원들의 사기증진과 친목도모를 위해 다양한 워크샵과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이번 행사 때는 장기근속자에게 금메달을 수여해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고 합니다.

 

웹 표준이라는 시장을 개척하여 지금은 당당히 선도주자로서 업계를 이끌고 있는 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멈출 줄 모르고 오르는 매출액 또한 눈에 띄는데요.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 탐방기였습니다.

 

 

백윤희 인턴기자 weiss@

 

관련글 더보기

> 인스웨이브시스템즈에 지원하고 싶다면?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슈퍼기업관 확인!

>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인터뷰] 전문성과 꼼꼼함이 필요한 제품교육기획 직무

>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인터뷰] 개발자와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품질 직무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여행 전문가들의 설렘 가득한 근무환경, 트래블메이트
이전글
잡코리아가 알려주는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4 _ 사내에 어린이집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