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기업

잡코리아가 알려주는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4 _ 사내에 어린이집이 있다?

잡코리아 2016-09-02 06:56 조회수4,557

 

 

 

 

 

 

01. 대명레저산업

대명레저산업은 1세부터 3세까지의 대명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사내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다. 사내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워킹맘, 워킹대디가 아이를 데리고 함께 출근할 수 있다. 업무 중간에 아이를 보러갈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02. 한솔교육

한솔교육은 업계 최초로 사내 어린이집을 개설하는 등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수유실, 여성휴게실 등 여성 직원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있다. 한솔교육은 여성가족부가 선정한 가족친화경영인증기업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03. AJ네트웍스

AJ네트웍스의 어린이집, 아이뜰!

자녀가 있는 직원들은 AJ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어린이집에 아이를 맡기고 업무에 임할 수 있어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어린이집 시설 뿐 아니라 자녀의 나이에 따른 육아수당이나 학자금 지원 등도 하고 있다.


04.프뢰벨

영 유아 교육업계의 선두주자 기업인 프뢰벨!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본사 내 직장보육시설을 운영할 뿐 아니라 프뢰벨 하우스에서 운영하는 영 유아 영어유치원 이용도 지원한다.

 

 

 

김솔비 인턴기자 solbi0209@

 

 

관련글 더보기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레저사업분야 파워브랜드, 대명레저산업 근무환경 살펴보기

>국내 교육 브랜드 대상에서 글로벌 교육기업으로 발돋움하다, 한솔교육 자세히 알기

>직원들의 건강과 재미를 위해 스크린골프&코칭서비스까지 아낌없이 제공하는 AJ네트웍스 복리후생

>높은 비율의 여성직원들을 위해 세심한 근무환경을 갖춘 프뢰벨 자세히 알아보기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기업용 IT 솔루션 SW 전문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에 가다
이전글
잡코리아만 아는 사내 헬스장 있는 회사 #우리직원_건강은_회사가_책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