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알바몬, 광복절 기념 '밀정' 의열단 모집 이벤트 진행!

잡코리아 2016-08-12 12:00 조회수2,298

알바몬이 영화 '밀정' 예매권 쏜다!

 

알바몬이 영화 ‘밀정’ 개봉에 앞서 의열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영화 <밀정> 의열단 모집’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알바몬의 의열단 모집 이벤트는 영화 ‘밀정’ 속 의열단 리더 공유와 함께할 의열단을 모집하는 가상 채용 이벤트로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의열단에 선정된 인원 200명에게는 1인 2매로 영화 ‘밀정’ 예매권 총 400매가 제공된다.

 

영화 ‘밀정’과 함께하는 알바몬 의열단 모집 이벤트는 8월 10일부터 23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알바몬앱 로그인 후 의열단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8월 29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 및 개별통보 될 예정이다.

영화 ‘밀정’ 의열단 모집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지원관련 사항 확인은 알바몬 영화 ‘밀정’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9월 개봉을 앞둔 영화 ‘밀정’은 1920년대를 배경으로 항일 무장독립운동 단체 의열단과 조선인 일본경찰 간의 암투와 회유, 교란작전을 그린 영화로 송강호, 공유, 한지민 등 인기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상우 stak66@

 

관련 글 더 보기

> 알바몬 영화 '밀정' 의열단 모집 이벤트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잡코리아 추천 기업, 피알원
이전글
성인남녀 10명중 3명 '집에 태극기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