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취업뉴스
기업

대한민국 숙박 서비스를 책임지는 위드이노베이션에 다녀오다!

잡코리아 2016-08-04 09:42 조회수3,960

여름 휴가기간에 한번씩은 이 어플레케이션을 꾸욱- 눌러 보았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2014년 4월 출시 후 무서운 속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소형 숙박업계 필요 플랫폼 ‘여기 어때’

‘여기 어때’는 ‘호텔 타임’과 함께 숙박 O2O 기업 위드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숙박 O2O 서비스입니다.


숙박업의 새 시장을 연 위드이노베이션에 슈퍼기업관 취재단이 직접 다녀왔는데요!
위드이노베이션 마스코트 ‘콩이’가 반겨주는 위드이노베이션의 근무 환경을 함께 살펴보시죠 :)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위드이노베이션은 가산디지털역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에서 5분 정도면 회사에 도착할 수 있어 직원들은 참 편리하다고 해요! 이곳은 위드이노베이션 사무실 입구인데요. 위드이노베이션의 마스코트 ‘콩이’가 취재단을 맞이해주었습니다! 회사를 듬직하게 지키고 있는 모습에 반해 사진을 찰칵찰칵 쉬지 않고 찍었어요. 콩이 덕분에 위드이노베이션의 근무환경이 더욱 궁금해지네요 :)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사무실 입구에서는 ‘위드인 선언문’을 볼 수 있었습니다. 위드인 선언문에는 위드인의 비전과 다짐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는데요. 이 선언문을 통해 직원들은 기업 비전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구성원으로서 소속감을 느낀다고 해요.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기업 비전만 강조한다면 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 믿는 멋진 회사 위드이노베이션이 아니겠죠? 위드이노베이션은 직원 한명 한명의 비전도 중요하게 여깁니다. 직원 개인의 미션과 비전, 특히 1년/5년/10년의 구체적 목표를 액자에 걸어 두어 직원들의 목표 실현을 장려한다고 해요. 위드이노베이션 직원들의 다양한 미션과 목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쉿! 위드이노베이션의 근무환경입니다. 모두 진지하게 업무에 열중하신 모습이었어요. 대부분의 직원들은 모니터 두개를 소지하여 빠르고 편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직원들의 뛰어난 업무 몰입도가 숙박 O2O 1위 ‘여기어때’ 를 만들어 낸 원동력이겠죠 ^_^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위드이노베이션의 사내도서관입니다! 사내도서관도 든든히 지키고 있는 우리의 콩이! 사원들은 매월 3권의 책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한 사람이 먼저 읽은 후에 책꽂이에 꽂아 두면 다른 사람이 읽을 수 있는 거죠! 위드인은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모두 최고의 전문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해요 :)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이곳은 위드이노베이션의 사내 카페테리아인데요. 음료수, 커피, 과자가 상시 구비되어 있어 직원들이 애용한다고 합니다. 특히, 아침에는 식사가 될 수 있는 간단한 간식도 준비되어 있어 직원들의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어요!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카페테리아에는 음료 냉장고도 있습니다. 항상 음료를 마시다 조금씩 남기게 되는데요. 남긴 음료를 냉장고에 보관해 두어 다음 번에 또 마실 수 있도록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카페테리아 한 켠에는 탁구대도 있어 직원들끼리 가벼운 식사 내기를 하기도 한답니다!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SLEEPING ROOM? 수면실?

위드이노베이션에는 업무에 지친 직원들을 위한 휴식처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업무 중 피로를 풀 수 있어 직원들에게 인기만점이라고 해요! 직원들을 위한 위드이노베이션의 소소한 배려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인터뷰를 함께 해주신 제품개발팀의 김장현 대리님입니다. 위드이노베이션에서 ‘여기어때’ 서비스 서버 개발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핸드폰에 한 자리씩 차지하고 있는 어플 서비스 개발을 위해 힘쓰고 계신데요. 제품개발 직무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직무 인터뷰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사업부 운영팀 원서영 대림님도 인터뷰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영업팀에서 섭외한 신규 제휴점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계십니다. 개인의 실력과 성과를 올바르게 인정해주는 위드이노베이션의 기업문화에 반해 이직을 결심하셨다고 해요. 현재 개인의 능력을 인정하고, 수평적인 문화를 갖고 있는 회사에 매우 만족하고 계시답니다. 친절한 인터뷰 감사했습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과 숙박 사업 이미지 전환을 꾀하며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O2O서비스 특히, 숙박 O2O 서비스에 관심 많은 구직자들에게 앞서가는 좋은 기업 '위드이노베이션'을 소개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

 

 

백주희 인턴기자 jhbaek7@

 

 

관련글 더보기

>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위드웹에 입사해야 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_위드웹 슈퍼기업관 확인 

> 위드이노베이션 실무자들이 말하는 O2O 사업이 궁금하다면? 

> 나만 모른다면 섭섭하지! O2O에 대해 속속들이 알아보자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마감임박 #발동동 #NS홈쇼핑 리얼 탐방기
이전글
아시아태평양지역 최고 보안기업 선정에 빛나는 펜타시큐리티시스템 탐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