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알바몬에서 네이버 인기 웹툰 '복학왕' 속 캐릭터 만나자!

잡코리아 2016-07-20 12:00 조회수2,834

알바몬, 인기 웹툰 '복학왕' 작가 기안84와 특급 콜라보!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와 특급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알바몬과 콜라보를 맺은 기안84는 네이버 웹툰 ‘복학왕’을 연재하고 있는 웹툰 작가로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 방영 중인 무한도전 ‘릴레이툰’ 편에서 하하와 협업한 웹툰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알바몬과 기안84의 콜라보를 통해, 알바몬에서는 대학생활 에피소드를 그린 기안84의 인기 웹툰 ‘복학왕’ 속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웹툰 ‘복학왕’ 캐릭터는 알바몬 회원가입, 이력서 작성, 입사지원 등 알바몬을 이용하며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으며, 알바몬앱은 물론 알바몬 모바일웹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 공식 SNS에서 '숨은 알바왕 찾기' 이벤트 참여하자! 


알바몬은 기안84와 특급 콜라보를 기념해 알바몬 공식 SNS채널에서 ‘숨은 알바왕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페이스북 ‘숨은 알바왕 찾기’ 이벤트는 알바몬을 이용하며 접한 ‘복학왕’ 캐릭터를 캡쳐하는 이벤트이다. 캡쳐한 복학왕 캐릭터 사진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아이패드, 명품 지갑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다음으로 알바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월급 입금 순간의 기분을 5글자로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스타그램 알바몬 이벤트 게시물에 3명 이상의 친구를 태그하고 월급 입금 순간의 기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캐논 디지털카메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또한 ‘라인’에서 진상손님에게 보내는 경고 메시지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알바몬 ‘숨은 알바왕 찾기’ 이벤트는 7월 19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라인 이벤트 모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알바몬과 기안84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참여는 알바몬 페이스북과 기타 알바몬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우 stak66@

 

관련 글 더 보기

> 알바몬X기안84 특급 콜라보 이벤트!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직장인 70%, '직장 내 불필요한 회의 많다!'
이전글
직장인 77%, 회사에서 패션 신경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