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취업팁

인문대도 취업가능! 전공불문 유망 제약회사 채용공고 모음

잡코리아 2016-07-06 09:09 조회수7,374


 





 

(이미지 출처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DB)

 

제약회사는 약학, 자연계열 지원자만 뽑는다고 생각했다면 경기도 오산! 내로라하는 제약회사들이 ‘전공 무관!’, ‘외국어 능력 우대!’를 외치며 채용공고를 쏟아냈다. 넘사벽이라 부르지마라,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 제약회사에서 본인의 역량을 가감 없이 펼치고 싶은 다양한 전공의 취준생들을 위해 전공불문 제약업계 채용공고를 한데 모았다! 마감일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찬찬히 공고를 살펴보고 취업의 기회를 잡자!

 

 

한미약품

 
올해 1월 한미약품 회장(임성기)이 가지고 있던 1100억 원어치의 주식을 전 직원들에게 무상으로 나눠주어 직장인은 물론, 취준생들에게도 꿈의 직장이 되었던 한미약품. 한미약품은 매출액 1조 3,175억 원에 이르는데 이 매출액 중 14%에 해당하는 1,871억원을 다시금 R&D에 투자하며 계속해 성장을 꾀하고 있다. 이러한 한미약품이 국내사업부 부문에서 전공에 제한을 두지 않고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

 

모집부문 :  국내사업부 (MR/제약영업)
전공 :  제한 없음
응시자격 :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Elite 한미인 인재상에 부합되는자
마감일자 : 7월 11일(월)

 

 

유한양행

 
올해로 설립 81년차가 된 우리나라의 대표 제약회사 유한양행. 유한양행은 제약분야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동물약품, 화장품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끊임 없는 연구 개발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이에 유한양행은 유한양행의 행보에 발 맞춰 해외사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인재를 채용하고자 한다.

 

모집부문 : 해외사업
전공 :  제한 없음
응시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의약품 해외 등록 업무 2년 이상 경력자, 영어 능통자, 해외 출장 결격사유가 없는자
마감일자 : 7월 7일 (목) 마감

 

 

녹십자 웰빙

 
녹십자제이비피가 녹십자HS와 녹십자의 WB사업부를 합병 인수해 새롭게 출범한 녹십자 웰빙. 녹십자 웰빙은 이번 마케팅,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영업 부문에서 전공을 불문하고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모집부문 : 마케팅
전공 :  제한 없음
응시자격 :  마케팅/영업 : 대졸이상, 경력 2년 이상 (제약병의원 영업)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 대졸이상, 경력 3년 이상
마감일자 : 7월 10일

 

 

한화제약

 
㈜양지약품으로 설립되어 네덜란드 다국적 기업인 Akzo Nobel Group의 N.V.Organon사와 합작을 통해 한화제약으로 출범했다.


모집부문 : 홍보
전공 :  제한 없음
응시자격 :  대학교 4년 졸업 이상, 온라인마케팅(블러그, sns), 영업 유경험자, 영어 우수자 우대, 관련 업무 경력 10년 이상
마감일자 : 2016.7.31일 마감 (채용시 마감)

 

 

 

 

대웅제약

 
간장약 우루사를 만드는 회사로 유명한 대웅제약 역시 제약영업 부문에서 전공을 불문하고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


모집부문 : ETC- Medical representative
전공 :  제한 없음
응시자격 : 경력 3년 미만
마감일자 : 2016.7.7일 23시 마감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ㅣ 이슬비 인턴사원 drizzle@

 

관련글 더 보기

> 한미약품 채용공고

> 유한양행 채용공고

> 녹십자 웰빙 채용공고

> 한화제약 채용공고

> 대웅제약 채용공고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취업준비하소- 36화 직장인의 자기계발
이전글
늦깎이 취준생이 대한항공에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