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알바몬이 G마켓과 이벤트 진행!

잡코리아 2016-07-04 12:00 조회수2,172

 

알바몬, G마켓과 제휴 맺고 기업회원 이벤트 진행!

 

지난 3월 G마켓과 새학기 맞이 선물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알바몬이 G마켓과 제휴를 맺고 기업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G마켓과 제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G마켓 회원들에게 알바몬 할인쿠폰, 잡코리아 e-머니 등을 제공하는 기업회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G마켓 사업자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알바몬의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사업자 전문 몰 비즈온에서 해당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해 알바몬 기업회원으로 신규 가입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알바몬 채용공고 등록 할인쿠폰 11만원과 잡코리아 e-머니 4만원이 제공되며, 추가로 선착순 80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5천원)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미 알바몬에 가입한 G마켓 회원들의 경우는 ‘기존회원 로그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바몬 로그인 이벤트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알바몬 채용공고 등록 할인쿠폰 6만원과 잡코리아 e-머니 1만원이 제공된다.

 

G마켓에 신규 가입하거나 로그인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알바몬 홈페이지에서 G마켓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G마켓 기업회원 가입 혹은 로그인만 하면 G마켓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G마켓 신규가입 고객의 경우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알바몬 소개하고 주유할인권 받자! 알바몬 추천인 이벤트 진행!

 



한편, 알바몬은 기존 기업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천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천인 이벤트는 기존 알바몬 회원 추천으로 가입한 신규 고객이 처음으로 알바몬 상품을 구매했을 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GS칼텍스 주유권(3만원)을 증정한다.

 

알바몬을 운영 중인 잡코리아 이영걸 상무는 “알바몬이 G마켓과 제휴를 맺고 ‘기업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이번 이벤트가 G마켓과 알바몬 양사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알바몬과 G마켓이 함께하는 기업회원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바몬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상우 stak66@

 

관련 글 더 보기

> 알바몬, G마켓 기업회원 이벤트!

> 알바몬 소개하고 주유할인권 받자! '알바몬 기업회원 추천인 이벤트'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잡코리아 추천 기업, '대학내일'
이전글
중소기업 직장인들의 평균 연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