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잡코리아 추천 기업, 'NS홈쇼핑'

잡코리아 2016-06-13 15:00 조회수2,812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쇼핑문화를 선도하다!

 

NS홈쇼핑은 2001년 식품 전문 TV홈쇼핑으로 시작해 현재 국내 식품 1등 홈쇼핑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카탈로그, 인터넷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로의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 지사 설립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인 ‘엔바이콘’을 설립하여 식품 유통 사업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식 대체식품) 시장에까지 진출하며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


NS홈쇼핑은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업무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삼시 세끼 모두 회사에서 제공하며, 원거리 통근자를 위한 사택을 운영하는 등 직원을 위한 복지에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자녀 학자금지원이나 경조금 지원 출산/생일 선물까지 재정적인 지원도 아낌없이 시행하고 있다.  

 

멘토링 제도 및 사내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서관 및 리프레쉬룸을 운영하는 등 직원들이 업무를 더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돕는 공간도 마련하고 있다. 또한 출퇴근길에 버스를 운영하여 산뜻한 마음으로 근무에 임할 수 있도록 세세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 

 

 

 

 

원칙과 혼을 담아 일하는 사람


NS홈쇼핑의 인재상은 원칙과 혼이다. NS홈쇼핑의 인사담당자 이준희 대리는 잡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취업 성공의 첫 번째 열쇠는 기업과 직무 분석.”이라며 자신이 지원하는 회사는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고 주력하는 분야는 무엇인지 등에 대한 것부터 창립기념일 등 소소한 것까지 파악해두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거기에 지원한 직무와 본인이 잘 어울리는지에 대해서도 충분한 고민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그는 “신입의 경우에는 꼭 가고 싶은 회사가 아니더라도 지원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시간낭비로 이어지는 경향이 많다.”며 “지원을 하기 전 합격을 한다면 반드시 가고 싶은 회사인지 고민해 보는 게 좋은 방법”이라는 실질적인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변지성 pinkcat@

 

관련 글 더 보기

> 잡코리아 'NS홈쇼핑' 슈퍼기업관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창덕궁 야간개장! 창덕궁 가기 전 반드시 알아야 할 꿀팁
이전글
직장인 10명 중 8명, '회사 우울증' 시달린다!